외국에서 팔리는 '불닭볶음면'에 붙은 '경고문구'
외국에서 팔리는 '불닭볶음면'에 붙은 '경고문구'
2017.11.07 17:16

인사이트(좌) Youtube 'CJ SO COOL', (우)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화끈한 매운맛으로 국민적 사랑을 받는 불닭볶음면을 외국에서는 위험 식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외국으로 보이는 가게에 불닭볶음면이 진열된 사진 한 장이 게시됐다.


해당 사진 속에는 불닭볶음면을 판매하고 있지만 'DO NOT TRY THIS'라고 쓰여있다.


이어 "IF YOU ARE NOT SPICY FOOD EATERS. IT'S EXTREMELY SPICY NOT RECOMMEND FOR CHILDREN"이라고 쓰여있다.


인사이트Youtube 'CJ SO COOL'


즉 "매운 걸 못 먹는 사람과 아이들에게는 극도로 매울 수 있으니 먹지 말라"는 뜻이다.


이어진 문장에는 "LOOK FOR 'KOREAN SPICY NOODLE CHALLENGE' AT YOUR SNS"라며 불닭볶음면에 도전하는 영상을 찾아보라는 문구로 협박을 가하기도 한다.


해당 사진이 퍼지자 한국 누리꾼들은 "친절한 경고문이다", "한국 매운 국수라는 말이 너무 웃기다"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REACT'


인사이트YouTube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실제 유튜브에는 한국의 매운 음식에 도전하는 해외 유튜버들의 영상이 꾸준히 게시되고 있다.


그중 불닭볶음면은 단연 매운 음식 최강으로 꼽히며 많은 외국인의 눈물 콧물을 쏙 빼놓는 것으로 유명하다.


YouTube  'REACT'


겁 없이 '불닭볶음면' 먹기 도전했다가 눈물 쏙 뺀 외국인들 (영상)불닭볶음면을 먹고 괴로워하는 외국인들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방탄소년단' 무대 보며 감탄하는 트와이스 나연의 '현실 반응'
입력 2018.12.14 15:58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방탄소년단의 환상적인 무대를 보고 놀라 현실 리액션을 선보였다.


지난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는 '2018 MAMA 팬스초이스 인 재팬'이 열렸다.


이날 수많은 가수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가운데, 이제는 세계적인 아이돌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이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이며 동료 가수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가운데 방탄소년단 'FAKE LOVE' 무대를 지켜보던 나연의 현실 리액션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 13일 엠넷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방탄소년단의 무대에 집중하고 있다.


공연 중간에 신비로운 멜로디가 흘러나왔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좀비를 연상하게 하는 퍼포먼스를 펼쳐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무대 위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이어지자 나연은 입을 쩍 벌리고 깜짝 놀란 리액션을 보였다.


옆에 있는 정연 또한 눈을 크게 뜨고 방탄소년단 무대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나연은 가사를 함께 읊으며 노래까지 따라불러 미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매 무대마다 서로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가수들의 모습은 팬들에게 훈훈함과 함께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연말 시상식이 예정돼 있는 가운데, 이 같은 아이돌의 흐뭇한 모습을 또다시 볼 수 있을지 팬들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MAMA'는 14일 홍콩에서 열리는 마지막 파이널 공연만을 앞두고 있다.


이번 MAMA는 올해의 노래, 올해의 가수, 올해의 앨범에 이어 2018년 신설된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까지 총 4개의 대상이 수여된다.


앞서 진행된 12일 일본 MAMA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를 수상한 가운데 현재 3개의 대상 트로피가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