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오늘(3일)부터 3일간 '텐션팩트' 포함 최대 '50%' 할인
미샤, 오늘(3일)부터 3일간 '텐션팩트' 포함 최대 '50%' 할인
2017.11.03 19:57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평소 가지고 싶었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기회를 노리고 있던 코덕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3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미샤는 총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샤데이'는 오늘(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되며 최소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특히 미샤의 효자 제품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도 20% 할인에 들어가 12,640원에 '득템'할 수 있다.


인사이트미샤


이번 미샤데이에는 '모던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 등과 같은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이 50% 할인된다.


분위기 있는 '가을 여신' 메이크업 연출에 최고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글램 아트 루즈'도 각 색상마다 30%~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얼굴 윤곽을 뚜렷하게 표현하는 '터치 온 컨투어 팔레트'와 보색 효과로 피부 톤을 보정하는 '톤 컨트롤 코렉터'는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겨울'의 건조함에 맞설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할 계획이었거나 평소 써보고 싶었던 제품이 있던 코덕들이라면 이번 행사를 꼭 참고하길 바란다.


인사이트미샤


너무 귀여워 '소장각'이라 난리난 미샤 '아이스 베어' 파우치독보적인 귀여움으로 '소장각'이라 소문난 미샤의 '아이스베어' 파우치가 화제다.


미샤, 댕댕이 '발바닥' 찍힌 강아지 패키지 '뉴 모던 섀도우' 출시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모던 섀도우'가 독보적인 귀여운 디자인으로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美 매체가 선정한 '세계 제일 미남' 10인에 뽑힌 '방탄' 정국, 아시아인 유일
입력 2018.12.18 07:50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월드 와이드 아이돌의 위엄을 입증했다.


최근 미국 미디어 기업 '가제트 리뷰'(Gazette Review)는 2018년을 결산하며 '2018년 세계 제일 미남 10인'을 선정해 공개했다.


해당 순위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은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시아인으로는 유일한 순위권이다.


10인의 선정 기준에는 외모뿐 아니라 똑똑함, 성공, 재력, 믿음직함, 강인함 등도 평가 요소로 작용했다.



또한 팬들의 투표가 아닌 전문 기관을 통해 발표됐다는 점도 의미를 더한다.


매체는 "정국은 슬림 하고 어려 보이는 수려한 외모의 소유자로 그를 더욱 잘생겨 보이게 하는 것은 외모뿐 아니라 노래, 춤, 랩, 요리 등 그의 다양한 재능에 기인한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적어도 자신의 무대에서 탁월한 재능과 수려한 외모로 칭송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국은 최근 주요 라틴 매체인 'Milenio'와 'Diariomx'에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된 바 있다.


그룹의 막내에서 세계의 미남으로 우뚝 선 정국. 그의 행보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