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축제 주점에 등장한 '멜로망스 민석 선배' 의 소름돋는 라이브 영상
대학축제 주점에 등장한 '멜로망스 민석 선배' 의 소름돋는 라이브 영상
2017.11.01 18:50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모교인 서울예대 축제에서 즉석 라이브 공연을 펼친 멜로망스 김민석 영상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서울예대 축제 주점에서 완벽에 가까운 라이브를 펼치는 멜로망스 보컬 김민석(27)의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월 29일 서울예대 축제에 초대받은 이 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의 김민석은 무대 위에서 자신의 히트곡을 부르며 후배들의 환호를 받았다.


무대를 마친 후 '초대가수'가 아닌 '졸업생'으로 돌아가 축제를 즐기던 김민석은 한 주점에 들어가 후배들을 위해 깜짝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작은 술잔을 들고 주점 한켠에 서서 자신의 노래 '선물'을 부르는 김민석은 너무도 쉽게 고음을 뽑아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옆에서 김민석의 노래를 듣고 있던 학생들은 '선물'의 후렴구를 따라 부르며 함께 분위기를 띄웠다.


조명도, 반주도 없는 조촐한 공간이었음에도 완벽에 가까운 가창력으로 노래를 부르는 김민석의 영상은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대학 축제의 젊음과 김민석의 환상적인 라이브 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영상을 함께 감상해보자.


한편 멜로망스가 지난 7월 발표한 곡 '선물'은 발매 세 달 후인 지난 10월 멜론 실시간 차트 10위에 랭크되는 등 뒷심을 발휘하며 히트곡으로 급부상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홍대 길거리 노래방서 '폭풍 가창력'으로 화제된 18살 여고생 라이브 (영상)SNS를 뜨겁게 달궜던 18살 여고생이 또 한 번 엄청난 가창력을 뽐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과거 방송에 포착된 '10년 절친' 송민호X피오의 풋풋한 고등학교 시절 투샷
입력 2018.12.09 17:03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신서유기' 시즌 5,6에서 10년 우정을 자랑하며 남다른 케미를 보여준 바 있는 송민호와 피오.


두 사람의 뜨거운 우정을 증명해줄(?) 만한 과거 영상 하나가 공개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는 송민호와 피오의 투샷이 담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09년 방송된 MBC every1 '무한걸스 시즌1'의 일부로 무한걸스 멤버들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멤버들은 한림예고 학생들과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치는 '학교 전설'코너를 진행했다. 


당시 1학년이었던 피오는 친한 친구와 함께 개성 넘치는 랩을 선보였다. 


이때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 존재가 있었으니 바로 피오와 함께 해당 학교에 재학 중이던 송민호였다. 



그는 친구 피오의 신나는 무대를 감상하며 함께 리듬을 타고 있었던 것.


어린 나이였던 만큼 두 사람이 통통한 젖살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 말고는 지금과는 큰 차이가 없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들의 투샷을 본 누리꾼들은 "고등학교 때부터 친했다더니 진짜구나", "송민호랑 피오는 학생 때도 개성이 넘쳤네", "분명 피오가 랩하는데 자꾸 송민호 보게 된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 관련 영상은 40분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