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가 지구를 멸망시키고 있다는 증거인 '거대 구멍'의 소름 끼치는 정체 (사진)
인류가 지구를 멸망시키고 있다는 증거인 '거대 구멍'의 소름 끼치는 정체 (사진)
2017.10.31 19:10

인사이트Google Earth/Foundation for Deep Ecology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인간들의 욕심에서 시작된 무분별한 개발로 환경이 파괴되고 있다.


이에 대해 누구나 생각은 하고 있지만, 실상을 두 눈으로 직접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결국 지구는 인류 때문에 멸망할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소름 끼치는 '거대 구멍'이 있다.


인사이트Kristian Schmidt/Wild Aid/Foundation for Deep Ecology


최근 온라인 미디어 굿풀니스는 러시아 동부 시베리아의 사하 공화국 미르니(Mirny)에 있는 '미르광산'의 모습을 공개했다.


현재는 폐광된 상태지만 한때는 다이아몬드에 대한 욕망으로 인간이 끝도 없이 땅을 파 내려갔던 곳이다.


실제로 미르광산은 전 세계 다이아몬드 공급량 중 25%를 담당했을 만큼 엄청난 생산량을 자랑하기도 했다.


미르광산의 깊이는 무려 525m이며 지름은 1200m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크기를 가지고 있다.


인사이트Daniel Dancer/Foundation for Deep Ecology


이는 빙햄 캐니언 광산(Bingham Canyon Mine)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구멍으로 알려졌다.


또한 미르광산의 상공은 헬기들의 하강기류에 의한 사고로 비행 금지 구역이 됐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크기가 정말 엄청나다", "인간의 욕심처럼 끝이 안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르광산 외에 인간의 욕심 때문에 파괴되고 있는 지구 곳곳의 모습을 함께 공개한다.


인사이트Mark Gamba/Corbis/Foundation for Deep Ecology


인사이트Ashley Cooper/Foundation for Deep Ecology


인사이트Zak Noyle/Foundation for Deep Ecology


인사이트Daniel Dancer/Google Earth/Foundation for Deep Ecology


인사이트Jason Hawkes/Foundation for Deep Ecology


인사이트morethangreen


인사이트Peter Essick/Foundation for Deep Ecology


인사이트Chris Jordan/Foundation for Deep Ecology


'지구의 거대 구멍' 미르 광산의 가치는 '16조원' (사진)지구에서 가장 거대한 구멍 중 하나며 그 가치는 무려 150억 달러에 달하는 미르(Mir) 광산의 풍경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슈스케' 나가려고 함께 랩하는 '10년 절친' 송민호X피오 레전드 과거 영상
입력 2018.12.09 10:39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신서유기'에서 10년 절친 사이를 제대로 보여준 송민호와 피오.


두 사람의 오랜 우정을 알 수 있는 과거 영상 하나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채널에서는 송민호(MINO)와 피오의 모습이 담긴 영상 한 편이 공유돼 인기를 끌었다.



해당 영상은 두 사람이 과거 Mnet '슈퍼스타K'에 지원했을 당시에 촬영된 것.


당시 유행했던 검은색 뿔테 안경을 쓴 송민호와 피오는 앳된 얼굴로 등장해 다이나믹 듀오의 '고백'을 불렀다.


살짝 통통한 체형과 귀여운 얼굴은 지금과 사뭇 다르지만,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랩 실력만큼은 그대로다.



송민호와 피오는 랩을 주고받으며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연신 웃으며 온몸으로 리듬을 타기도 했다.


정인이 노래하는 부분에서는 몰아치는 고음에 힘겨워하더니 웃음을 터트리고 말았다.


랩에 대한 열정과 우정이 돋보이는 영상은 '신서유기' 종영 후 끊임없이 공유되며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