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 나올래?"···비 오는 날 하면 대박 날 '번개 눈썹&아이라인'
"어디까지 나올래?"···비 오는 날 하면 대박 날 '번개 눈썹&아이라인'
2017.10.24 09:32

인사이트Instagram 'shinybeautiz'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새로운 눈썹 트렌드가 계속해서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번개' 눈썹이 등장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SNS를 통해 유행하고 있는 번개 눈썹을 소개하며 사진을 공개했다.


번개 눈썹의 유행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자키아 와비(Zakia Wahbi)가 자신의 SNS를 통해 최초 공개하면서 시작됐다.


인사이트Instagram 'shinybeautiz'


이후 다른 사람들도 번개 눈썹 인증샷을 올리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번개 눈썹은 둥근 아치형 눈썹의 끝을 아이라이너나 브로우로 뾰족하게 다듬기만 하면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이라인까지 번개 모양으로 그리면 더욱 강렬한 메이크업을 선보일 수 있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nyotamua' , (우) sam_artypants_fit


해당 메이크업은 SNS에서 큰 인기를 끌며 누리꾼들에게 "다가오는 핼러윈 때 하면 좋을 것 같다", "하나의 예술 같다" 등의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지난번에도 포니테일 눈썹, 물결 눈썹 등이 공개돼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평범하지 않은 새로움을 추구하는 뷰티 트렌드에 다음에는 어떤 새로운 메이크업이 주목받을지 누리꾼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Zakia WAHBI(@shinybeautiz)님의 공유 게시물님,


요즘 해외서 귀엽다고 난리난 '포니테일 눈썹' 메이크업귀여운 꽁지 머리를 눈썹에 담은 일명 '포니테일 눈썹' 메이크업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악성 누리꾼들의 계속되는 신고에 결국 '활동 중단' 선언한 유튜버 띠예
입력 2018.12.15 15:20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계속되는 일부 누리꾼들의 도를 넘어선 행동에 결국 초등학생 유튜버 띠예가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15일 유튜버 띠예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동치미 ASMR 영상이 일부 누리꾼들의 신고로 삭제 처리됐다고 알렸다.


띠예가 아무 말 없이 동치미 무를 먹는 모습이 담긴 영상.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를 불편하게 여긴 몇몇 사람들이 띠예의 동영상을 신고했고 결국 해당 영상은 삭제됐다.



동치미 무 ASMR뿐만 아니라 뒤따라 올린 머랭 쿠키 ASMR도 신고에 의해 삭제됐다.


계속되는 신고에 결국 띠예는 "눈물이 찔끔찔끔 나온다"며 "한 1달에서 2달 정도 잠시 빠이 해야 될 것 같다"며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띠예는 "그때까지 구독 취소하지 말아달라. 정말로 너무 죄송하다"라고 덧붙여 전했다.


띠예의 활동 중단 소식에 구독자들은 "도대체 애기가 무슨 잘 못을 했냐?", "아무 문제도 없는데 신고한다고 무작정 삭제하는 유튜브 측도 문제가 있다", "도대체 왜 신고하냐"라며 분노 섞인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현재 동치미 무 ASMR과 머랭 쿠키 ASMR은 유튜버 띠예의 채널에서 삭제 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