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에 어머니 잃은 박보람, 아픔 딛고 11월 컴백한다"
"추석 명절에 어머니 잃은 박보람, 아픔 딛고 11월 컴백한다"
2017.10.19 15:33

인사이트SBS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추석 명절에 모친상을 당했던 가수 박보람이 11월에 발매할 새 앨범 작업을 위해 유럽으로 출국했다.


19일 일간스포츠는 박보람이 새 앨범 작업을 위해 이번 주말 유럽으로 출국했다고 보도했다.


박보람은 컴백을 위해 오래전부터 앨범을 준비하고 있었지만 모친상의 아픔을 겪어 잠시 복귀를 미뤘다.


박보람의 어머니는 지난 3일 투병 끝에 별세했다. 2010년 부친상에 이어 모친상까지 당한 박보람은 주변의 안타까움을 샀다.


인사이트Instagram 'ramramram2'


박보람은 추석 연휴 동안 오빠, 남동생과 함께 어머니의 빈소를 지켰다. 


최근 그는 자신을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씩씩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라고 밝은 근황을 전했다.


모친상의 슬픔을 딛고 다시금 앨범 준비를 시작한 박보람의 소식에 누리꾼들도 응원의 목소리를 내고 있는 상황이다.


누리꾼들은 "박보람 앨범 잘 되길 바란다", "힘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앨범 작업차 유럽으로 출국한 박보람은 지난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문'을 발표한 이후 5개월 만인 오는 11월 복귀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amramram2'


박보람, "母 오랜 투병 끝에 별세...따뜻한 위로와 격려 부탁"Mnet '슈퍼스타K 시즌 2' 출신 가수 박보람이 지난 3일 모친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1년 6개월' 수감생활 한 후 처음으로 TV에 모습 드러낸 '대마초' 이센스의 무대
입력 2018.12.15 08:43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대마초 상습 흡연으로 1년 6개월 실형을 선고받은 뒤 수감생활을 했던 래퍼 이센스가 화려한 복귀식을 가졌다.


지난 14일 오후 홍콩 AWE(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는 Mnet이 주최한 시싱식 '2018 MAMA in HONG KONG'(Mnet Asian Music Awards)이 열렸다.


이날 무대에는 Mnet '쇼미더머니777'의 우승자 나플라와 프로듀서 스윙스, 이센스 등 인기 래퍼들이 올라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나플라와 스윙스에 이어 더콰이엇, 팔로알토, 창모, 비와이 등이 등장에 개성 넘치는 스웨그를 뽐냈다.


실력파 래퍼들의 흠잡을 데 없는 무대에 관객 역시 뜨거운 함성을 내질렀다.


이후 이센스가 무대에 등장해 '알아야 겠어'를 불렀다.



출소 후 TV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이센스는 2분 남짓의 시간 동안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전 세계인에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그.


현장에 있던 걸그룹과 보이그룹 멤버들 역시 반가움을 드러냈다. 


특히 오마이걸 아린과 방탄소년단의 알엠은 연신 감탄하며 고개로 리듬을 타기도 했다.


하지만 긴 시간 자숙한 그의 복귀를 반가워하는 팬이 있는가 하면, 곱지 않은 시선도 여전히 존재한다. 


일부 팬들은 "잘하긴 하지만 보기 불편했다", "화면 보다가 깜짝 놀랬다"라며 여전히 부정적인 시각을 보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