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사벽 몸매로 '공항 패션' 레전드 찍은 여자 아이돌 4명
넘사벽 몸매로 '공항 패션' 레전드 찍은 여자 아이돌 4명
2017.10.14 18:32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평범한 공항 패션도 한순간에 '화보'로 만들어버리는 아이돌이 있다.


최근 에이핑크 손나은은 팬 미팅 차 대만으로 출국하는 공항에서 레깅스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공항에서 막 찍힌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비주얼과 완벽한 몸매로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무대에서 봤던 화려한 모습과는 다르게 일상 모습을 그대로 드러낸 트렌디한 사복 패션으로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했다.


범접할 수 없는 마네킹 몸매와 센스 넘치는 공항 패션으로 걷기만 해도 화보로 만들어 버리는 여자 아이돌의 사진을 모아봤다.


1. 손나은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손나은은 레깅스를 입고도 남다른 각선미를 자랑해 팬들에게 '레깅스 여신', '아디다스 레깅스 완판녀'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후에도 종종 티셔츠에 레깅스를 매치한 패션으로 공항에 등장해 완벽한 실루엣을 뽐내며 남성 팬뿐만 아니라 여성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2. 선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평소 트렌디한 사복 패션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선미는 공항에서 마저 빛나는 패션 감각을 뽐냈다.


키 166cm에 다리 길이만 110cm로 알려진 선미는 어떤 옷을 입든 우월한 마네킹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iyayeah'


3. 제니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블랙핑크 제니는 티셔츠에 바지, 트레이닝복 등 심플한 스타일링의 공항 패션도 화려한 무대 의상 못지않게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제니는 팬들 사이에서 '인간 구찌'라고 불릴 만큼 구찌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기로 유명한 패셔니스타로 손꼽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4. 아이린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레드벨벳 멤버들도 예쁘다고 극찬한 비주얼을 가진 아이린은 평소 '과즙미' 넘치는 생기발랄한 모습과는 다르게 매번 차분하고 시크한 공항 패션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Twitter 'bemybrownie91'


해외 출국 전 '민낯'인데도 빛나는 '윰블리' 정유미배우 정유미가 공항에서 화장기 없는 '민낯'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제니가 '연애' 얘기할때마다 사장님 양현석이 보내는 '살벌한 문자'
입력 2018.12.15 10:1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블랙핑크 제니가 예능 방송 하는 내내 출연하지도 않은 사장님 양현석의 눈치를 봐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미추리 8-1000'에서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남자 연예인과 관련된 질문에 '현실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팀을 정하기 위해 멤버들에게 "평소에 마음에 품고 있던 연예인이 있다는 질문에 예, 아니오로 답해달라"라고 전했다.




멤버들은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을 말한 가운데, 양세형은 아무 답도 하지 않은 제니에 대해 거침없는 폭로를 시작했다.


양세형은 "제니는 나와 함께 팀을 하고 싶어 무조건 옆에 따라 앉기로 했다"며 "그런데 연예인 얘기가 나오자마자 그냥 가만히 서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이 제니에게 "왜 안 따라갔어요?"라고 물어보자, 제니는 민망한 표정과 함께 "후폭풍이 두려워 말하지 못했다"고 답했다.



이후에도 "연예인과 소개팅을 해본 적 있다"는 질문에 결국 제니는 폭발하고 말았다. 


제니는 "이게 뭐야, 저 그냥 여기 서있을게요"라며 "이런 얘기하면 사장님한테 문자 와요. 모니터 하신단 말이에요"라며 극구 사양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이 "그럼 이 질문에 예라고 답하면 뭐라고 메시지가 오냐"고 묻자, 제니는 "죽는다"라는 짧은 답변으로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