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마라 짜파게티 맛보고 '요리사 자격증'까지 받을 수 있는 성수 '짜파게티 팝업스토어'

농심이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성수동에서 짜파게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최근 성수동에서 가장 핫한 팝업스토어는 바로 '짜파게티 분식점'이다.


농심은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오는 29일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출시한다.


'짜파게티 분식점'에서는 짜파게티를 눈과 입으로 맛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짜파게티 분식점'은 오는 5월 11일까지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분식점을 컨셉으로 기획했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짜장라면의 대명사인 '짜파게티', 그리고 모두의 추억이 깃든 공간이자 떡볶이, 라면 등 다양한 K푸드의 산실인 '분식점'을 결합한 팝업스토어"라며 "실제 분식점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짜파게티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실제로 팝업스토어에는 짜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라면과 분식 메뉴를 맛보는 쿡존(Cook Zone)과 다양한 전시, 게임, 이벤트를 체험하는 플레이존(Play Zone) 으로 구성했다.


먼저 쿡존에서는 주문조리와 셀프조리를 선택할 수 있다. 주문조리는 짜파구리, 마라 짜파게티, 파김치 및 치즈 토핑 짜파게티 등 미리 준비된 짜파게티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는 방식이다.


셀프조리는 신라면과 너구리가 제공되며 원하는 면 익힘, 맵기, 토핑을 선택하고 셀프 조리기기를 이용해 입맛에 맞는 라면을 즐길 수 있다.


이 가운데 짜파게티에 얼얼한 중독적인 마라 향이 어우러진 '마라 짜파게티'가 가장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플레이존은 대형 짜파게티 포토존, 짜파게티 출시년도인 1984년을 컨셉으로 짜파게티에 대한 과거 자료를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짜파게티 대표 광고 카피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를 활용한 '일요일 캘린더 게임', '짜파게티 요리사 자격증' 획득 게임 등 브랜드 활용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굿즈존에서는 나만의 커스텀 파우치도 만들 수 있고,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며 스탬프를 모으면 '짜파게티 요리사 자격증'도 받을 수 있다.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가기 딱 좋겠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짜파게티 분식점'은 벌써 대기시간이 30분이 넘을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모여들고 있다. 외국인들에게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니 더 늦기 전에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짜파게티에 보내주신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짜파게티로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와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모든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며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오는 29일 출시한다. '짜파게티 더 블랙'은 더욱 쫄깃하고 진한 맛을 담으면서도 건면으로 칼로리를 20% 이상 낮춘 제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