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故문빈과 함께 '98즈 멤버'였던 엄지가 어제(30일) 마음 추스르고 남긴 사진들

故문빈과 함께 '98즈 멤버'였던 엄지가 어제(30일) 마음 추스르고 남긴 사진들

故문빈과 '98즈 멤버'였던 비비지 엄지가 SNS에 사진을 올리며 추억을 되돌아봤다.

인사이트Instagram 'ummmmm_j.i'


비비지 엄지, '98즈 멤버'였던 故문빈과 찍은 과거 사진 공개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그룹 '비비지' 엄지가 故문빈을 그리워하며 추억이 담긴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엄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동갑내기 모임 '98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Instagram 'ummmmm_j.i'


98즈 멤버로는 故문빈과 세븐틴의 부승관, 비비지의 신비와 엄지, 임팩트의 웅재, 유니티의 이수지가 있다.


이들은 옹기종기 모여 장난끼 가득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사진 속 문빈은 환하게 웃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었다.


인사이트Instagram 'ummmmm_j.i'


당시 98즈 멤버들은 함께 술을 마시거나 생일 파티를 열고 여행을 가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왔다고 알려진다.


앞서 엄지는 친구 문빈을 떠나보낸 후 추모 공간에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엄지는 "미안하고 조금은 밉고 많이 고마워. 아무리 노력해도 정리가 안 되는 말들은 살면서 두고두고 너에게 전할게. 지겨워도 좀 들어줘. 나 말이 좀 많잖니! 계속 함께하자! 나중에 봐!"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인사이트Instagram 'ummmmm_j.i'


한편 문빈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졌다. 


문빈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팬들을 위해 故 문빈의 추모 공간 방문 기간을 당초 30일에서 49재인 6월 6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