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더글로리 예솔이가 덱스 삼촌 앞에서 밝힌 가장 친했던 '이모·삼촌들' BEST5

더글로리 예솔이가 덱스 삼촌 앞에서 밝힌 가장 친했던 '이모·삼촌들' BEST5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하예솔 역을 맡은 배우 오지율이 친했던 이모·삼촌들에 관해 얘기했다.

인사이트YouTube '일일칠 - 117'


"정말 착한 삼촌"...'더 글로리' 예솔이가 가장 먼저 언급한 삼촌은 전재준(박성훈 분)·하도영(정성일 분)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더 글로리'에서 하예솔 역을 맡은 배우 오지율(8)이 촬영 당시 친했던 삼촌·이모들이 누구인지 밝혀 웃음을 안겼다.


지난 20일 유튜브 '117'에 웹 예능 "덱스의 냉터뷰" 5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오지율은 게스트로 출연해 MC 덱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오지율은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덱스의 질문에 "사람들이 길에서 알아보고 물어볼 때 (실감한다)"라고 답했다.


인사이트YouTube '일일칠 - 117'


그러면서 "학교에서 헛소문이 돈다. '너 더 글로리 찍었지? 근데 우리 학교에 우영우 찍은 애도 있대'라고 하더라"라며 친구들이 둘 다 자신인 걸 모르는 것 같다고 부연했다.


덱스는 '더 글로리'에서 함께 연기한 삼촌·이모들 중 가장 친했던 사람이 누구냐고 묻기도 했다. 이에 오지율은 한 명만 말하지 않고 5명이나 말하겠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지율은 먼저 전재준 역을 연기한 배우 박성훈을 꼽았다. 그는 "전재준(박성훈 분) 삼촌이 다정했다. 횡단보도 씬에서 욕을 좀 했잖나. 실제로 촬영할 때 진짜 같아서 놀랐다. 연기력이 되게 좋으신데 실제로는 정말 착한 삼촌이신 것 같다"며 '더 글로리' 속 박성훈과 현실 박성훈은 다르다고 강조했다.


인사이트YouTube '일일칠 - 117'


이모들 중에는 문동은(송혜교 분)·박연진(임지연 분)..."네 분 말하려고 했는데 5명으로 착각해" 반전 대답


뒤이어 하도영 역을 맡은 정성일, 문동은 역을 맡은 송혜교도 언급했다. 오지율은 "정성일 배우님은 촬영할 때 너무 즐겁게 해주셨다"면서 "송혜교 배우님은 연기를 되게 실감 나게 잘하셨다. 문동은(송혜교)이라는 사람 자체가 그냥 스며든 것 같았다"고 놀라기도 했다.


악역 박연진을 맡은 배우 임지연도 친한 이모로 꼽았다. 오지율은 "임지연 배우님께서는 학폭 가해자 역할을 하셨지만 다정하시고 정말 좋았다"고 설명했다.


이야기를 듣던 덱스는 마지막 한 명을 물었다. 그랬더니 "제가 이 네 분을 말하려고 했는데 5명으로 착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인사이트YouTube '일일칠 - 117'


마지막으로 처음 언급한 박성훈과 정성일 중 누가 더 좋냐는 질문을 했다. 오지율은 "둘 다 너무 좋은 분이라서 공동 1등이다"고 답하며 다소 곤란한 표정을 지었다.


반전 대답을 선보인 오지율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왜 전재준만 본명이 아니냐 ㅋㅋㅋ", "다른 3명은 본명인데 전재준만 극중 이름이네, 진짜 좋았나보다", "4명인 걸 5명으로 착각한 것도 너무 귀엽다", "아고 너무 귀엽다"고 말했다.


인사이트YouTube '일일칠 - 117'


YouTube '일일칠 -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