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사랑꾼 남친 이종석...아이유 향한 찐사랑 느껴지는 사진들 공개됐다

사랑꾼 남친 이종석...아이유 향한 찐사랑 느껴지는 사진들 공개됐다

아이유 남친 이종석의 사랑꾼 면모가 보이는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의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jongsuk0206', (우) Instagram 'dlwlrma'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사랑꾼 남친 이종석의 면모가 보이는 사진들이 공개됐다.


이종석은 곳곳에서 여친 아이유 덕질을 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평소 아이유 소속사가 낸 굿즈들을 착용하고 다니는 이종석 사진들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종석은 아이유 관련 굿즈들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아이유 콘서트 굿즈로 나온 모자 / (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이종석이 한 사진에서 착용 하고 있는 모자는 아이유가 콘서트 굿즈로 낸 모자다.


인사이트아이유 굿즈로 출시된 그립톡 / (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EDAM


또 그의 스마트폰에 부착 돼 있는 그립톡은 아이유의 소속사에서  2023년 계묘년을 기념해 출시한 것이다.


이종석은 아이유 관련 굿즈들을 가지고 다니며 은연 중에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었던 걸로 보인다.


인사이트뉴스1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저 사진 찾아내는 것도 대단하다", "찐사랑꾼이네", "남의 사랑 재밌다", "잘 사귀는 것 같아서 보기 좋다", "정작 팬들은 아까워서 쓰지도 못하는데 ㅋㅋㅋ", "여자친구 굿즈라닠ㅋㅋ", "두 사람 보기 좋다"며 댓글을 남겼다.


아이유와 이종석은 지난해 12월 31일 공개 열애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은 약 10년 전 SBS 인기가요 MC로 활동하며 친분을 쌓아 친구 사이로 지내다 지난해 8월부터 교제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6일 영화 ‘드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이종석은 지난해 군 제대 후 복귀작인 MBC 드라마 ‘빅마우스’로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