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라방서 내기에서 진 벌칙이라며 남자 BJ 개목걸이 채워 끌고 다닌 여캠의 최후

라방서 내기에서 진 벌칙이라며 남자 BJ 개목걸이 채워 끌고 다닌 여캠의 최후

남자 BJ를 개목걸이에 채워 거리에 끌고 다닌 여캠 BJ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다.

인사이트SOHU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조회 수를 높이고 구독자를 끌어 모으기 위해 자극적인 행동을 하는 BJ들의 모습으로 인해 눈살을 찌푸리게 되는 경우가 많다.


얼마 전 중국에서는 여캠 BJ가 남자 BJ에게 개목걸이를 채워 거리에서 끌고 다니는 모습이 인터넷 방송을 통해 공개돼 논란이 됐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SOHU는 라방 도중 내기에서 진 남자 BJ에게 벌칙이라며 개목걸이를 채워 거리에서 끌고 다니는 여캠 BJ가 논란이 되고 있는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목요일 중국 하이난성 하이커우의 길거리에서 포착된 것으로 전해진다.


인사이트SOHU


한 여성이 마치 남성을 강아지 다루듯이 목줄을 채우고 끌고 다니고 있다.


남성은 마치 자신이 개가 된 것 마냥 바닥에 엎드려서 기어 다닌다.


당시 거리에서 이 모습을 본 사람들은 큰 충격에 빠졌다. 이 모습은 당시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고 있었다.


인사이트SOHU


영상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를 통해 퍼졌다. 논란이 되자 현지 경찰은 해당 BJ들을 대상으로 조사에 들어갔다.


결국 남자 BJ에게 목줄을 채운 여캠 BJ는 공안 기관에 의해 5일 동안 행정 구금되는 처벌을 받았다.


현지 매체들에 보도에 따르면 이 두 BJ는 실시간 순위가 누가 더 높은지 내기를 했고 지는 사람이 목줄을 차고 개처럼 기어 다니는 벌칙을 하기로 했다.


내기에서 진 남자 BJ는 결국 목줄을 차고 거리를 기어 다녀야 했던 것으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