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남편 손발톱 깎아준다" 여자 연예인들 고백에 '하녀짓'이라며 악플 다는 여초 사이트 유저들
"남편 손발톱 깎아준다" 여자 연예인들 고백에 '하녀짓'이라며 악플 다는 여초 사이트 유저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김소영 기자 = '동상이몽2' 방송 이후 여초 사이트에서 손발톱 내조 논란이 일고 있다.


일부에서는 남편의 손발톱 관리를 해준다는 아내 패널들의 이야기를 조롱하거나 '비혼'을 다짐한다며 악성 댓글을 남기고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양은지는 "전 이호의 손발톱을 직접 관리한다"며 "하얗게 자라나는 꼴은 못 보겠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네이트판


이를 듣던 서하얀은 "(남편 임창정도) 절대 안 깎는다. 표면이 닳을 때까지 기다린다"고 고백했다.


이지혜 역시 "우리 남편도 손발톱을 잘 안 깎아서 내가 깎아준다"며 남편의 손발톱을 관리해 준다고 밝혔다.


이같은 방송 내용이 확산되며 일부 여초사이트에서는 이를 비난하는 반응이 이어졌다.


누리꾼들은 "내조요? 나이 먹고 혼자 손발톱도 못 깎나요?", "언제부터 하녀짓이 내조가 됐냐", "밥도 떠먹여 줘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에서는 방송 내용을 보고 또다시 비혼을 다짐하게 됐다고 말하기도 했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수위 높은 악성 댓글까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자, 부부 사이의 문제를 두고 왈가왈부하지 말라는 댓글 역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들은 "그냥 사랑 표시로 해주는 건데 거품 물지 말아라", "누칼협", "사랑 안 해봤냐", "본인들이 좋아서 하는데 강요도 아니고", "잘 사는 부부 또 이간질하네" 등의 의견을 남기고 있다.


한편 손발톱 논쟁이 일게 만든 논란의 이날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은 3.8% (닐슨코리아)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