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인기 영화 출연한 유명 배우, 등산하다 실종...일주일째 행방불명

인기 영화 출연한 유명 배우, 등산하다 실종...일주일째 행방불명

유명 배우가 등산을 간 뒤 행방불명 상태로 일주일이 지난 가운데, 기상 악화로 수색까지 중단되는 악재를 맞았다.

인사이트줄리안 샌즈 / 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영국의 유명 배우 줄리안 샌즈(Julian Sands)가 등산 도중 실종됐다.


벌써 일주일째 연락이 두절된 가운데, 줄리안 샌즈가 실종된 샌게이브리얼 산악지대 볼디산 인근 기상 악화로 수색도 중단됐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버너디노 카운티 보안관실은 줄리안 샌즈가 볼디산 트레일 코스에서 실종됐다고 밝혔다.


보안관실에 따르면 줄리안 샌즈는 지난 13일 등산을 떠난 후 지금까지 귀가를 하지 않았다.


인사이트영화 '전망 좋은 방'


연락이 두절된 줄리안 샌즈를 걱정한 가족들의 실종 신고로 경찰이 볼디산으로 수색팀을 보내 수색 작업에 나섰지만 기상이 악화되면서 난항을 겪고 있다.


실제로 현재 볼디산은 기록적인 폭설과 눈보라 때문에 눈사태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당국은 헬기와 드론을 동원해 공중 수색을 진행 중이며 상황이 나아지는 대로 지상 수색을 재개할 예정이다.


최근 4주간 볼디산 인근에 계속된 폭우와 폭설로 등산객 2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한 터라 가족들은 일주일째 행방불명 상태인 샌즈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인사이트줄리안 샌즈 / GettyimagesKorea


줄리안 샌즈는 1985년 영국 로맨스 영화 '전망 좋은 방'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탔다.


그간 줄리안 샌즈는 영화 '워락', '아라크네의 비밀',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라스베가스를 떠나며'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평소 줄리안 샌즈는 등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