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실력보다 더 클래스 있는 '몸매' 덕분에 확 뜬 여자 축구선수...난리날만 하네요 (+사진)

실력보다 더 클래스 있는 '몸매' 덕분에 확 뜬 여자 축구선수...난리날만 하네요 (+사진)

실력은 좋지 않지만, 엄청난 외모·몸매 덕분에 남 부럽지 않은 생활을 보내는 여자 프로 축구선수의 사진이 확산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anamxrkovic'


실력은 뛰어나지 않지만, 외모·몸매 때문에 주목받는 여자 프로 축구선수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분야를 막론하고 주목받기 쉬운 가장 좋은 방법이 있다. 압도적이거나, 다르면 된다.


스포츠와 예술계에서는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사람을 두고 '스타성이 있다'고 한다. '스타성'은 대중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뜻한다.


성공 요인 중 하나인 '스타성'은 외모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 실력도 중요하지만 외모가 뛰어난 게 '더' 중요한 경우가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anamxrkovic'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여자 프로 축구선수의 사진이 확산하고 있다. 외모·몸매가 너무 뛰어나다는 이유에서다.


여자 축구선수의 이름은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다.


마르코비치는 크로아티아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이자 스위스 프로클럽인 그라스 호퍼(Grasshopper)에 소속된 선수다. 포지션은 공격수다.


인사이트instagram 'anamxrkovic'


성적은 A매치 9경기 1골, 공격수로는 좋은 성적 아냐...팔로워는 200만 명, 여자 축구선수 중 상위권에 해당


A매치 9경기 1골을 기록한 마르코비치는 축구선수로서는 아직 그 실력을 발현시키지는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무려 200만 명이다. 여자 축구 선수 중에는 손에 꼽을 정도다.


마르코비치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면 비키니를 입고 휴양지에 있는 모습이라든가, 광고를 목적으로 제품 사진을 올린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anamxrkovic'


훌륭한 외모는 물론, 축구로 다져진 탄력 있는 몸매는 모델도 함부로 명함을 내밀기 힘들어 보였다.


마르코비치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본 누리꾼들은 "내 이상형 찾았다", "오늘부터 팔로워다", "역시 이쁘고 봐야 돼"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