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소니코리아, 정품 등록 시 뉴에라 상품권 제공하는 '겨울의 완성 WH-1000XM5' 이벤트 연다
소니코리아, 정품 등록 시 뉴에라 상품권 제공하는 '겨울의 완성 WH-1000XM5' 이벤트 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소니코리아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소니코리아가 뉴에라캡코리아와 함께 11월 21일부터 오는 2023년 1월 15일까지 헤드폰의 계절, 겨울을 맞이해 '겨울의 완성 WH-1000XM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헤드폰을 비니와 함께 매치해 추위와 패션을 모두 고려한 패션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소니코리아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뉴에라와의 협업을 통해 겨울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


최근 무선 헤드폰은 단순 음향 기기나 콘텐츠 시청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으로의 쓰임을 넘어서,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제 30만원 이상 무선 헤드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89% 성장하면서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또한 소니코리아 자체 조사에 따르면,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000X 시리즈에 대한 MZ세대들의 구매율 또한 전년 동기 대비 213%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실제 여성 소비자층이 전년 동기 대비 240% 증가하며 수요가 급증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는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춰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제품으로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패션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5년 연속 1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 'WH-1000XM5'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내 소니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압구정점, 소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온·오프라인 소니판매점에서 제품 구매 후 오는 2023년 1월 22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뉴에라 온라인 5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증정된 상품교환권을 뉴에라 온라인 스토어에 등록하면 비니, 볼캡 같은 헤드웨어 뿐만 아니라 아우터, 후드와 같은 의류까지 5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WH-1000XM5는 새롭게 적용된 기술을 통해 한층 더 향상된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 및 고품질 사운드를 자랑하며,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은 물론 신형 드라이버와 고성능 부품을 탑재해 몰입감 넘치는 풍성하고 생생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새롭게 개발된 소프트 핏 레더 소재 및 더욱 얇고 가벼워진 헤드밴드를 적용하여 부드럽게 귀를 감싸주고 사용자의 귀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고, 무소음 슬라이더를 통해 두상에 맞게 매끄럽게 헤드폰 길이를 조정할 수 있어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환경 및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는 기능 및 완성도 높은 음향 설계를 통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빔포밍 마이크 4개와 AI 머신 러닝을 통해 5억 개 이상의 목소리 샘플을 분석해 개발된 노이즈 감소 알고리즘을 적용한 소니의 정밀한 음성 픽업 기술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더불어, 최대 30시간의 탁월한 배터리 성능 및 더욱 편안해진 착용감으로 하루 종일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에 몰입할 수 있다.


이번 '겨울의 완성 WH-1000XM5'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