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국내 최초로 이중 기능성 콜레스테롤 유산균 출시한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국내 최초로 이중 기능성 콜레스테롤 유산균 출시한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세노비스가 국내 최초·국내 유일 이중 기능성 콜레스테롤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노비스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세노비스가 국내 최초·국내 유일 이중 기능성 콜레스테롤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노비스는 이번 신제품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알리기 위해 바쁜 현대인들이 장 건강과 콜레스테롤을 개선 시키고자 일상에서 노력하고 있는 운동, 식습관 관리를 터치하며 이중 기능성 유산균의 특징을 TV·유튜브 광고 등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월 6일까지 4주 섭취 후 불만족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대대적인 소비자 캠페인을 진행,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그 동안 유산균으로 장 건강만 챙겼다면 이제는 유산균으로 장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까지,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복합물을 기능성 원료로 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리미엄 3종 균주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개발됐다. 


19년간 프로바이오틱스 연구에 몰두해 온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AB-BIOTICS의 유산균주를 엄선했다. 기능성원료인 유산균복합물 AB-LIFE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세계 11개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AB-LIFE 3종 유산균 복합물을 섭취한 시험군과 그렇지 않은 대조군을 비교했을 때 섭취 12주 후, LDL-콜레스테롤, 총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등이 유의미하게 감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하루 한번 한 캡슐로 장 건강과 콜레스테콜까지 챙길 수 있는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장벽에 착! 붙는 우수한 장 정착력과 생존력으로 장 끝까지 살아가는 생유산균이다. 세노비스 최초 냉장배송 시스템이 도입돼 유산균 손실없이 더욱 신선하게 배송되며, 유산균이 외부의 빛과 습기, 열을 차단돼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알루미늄 튜브 케이스에 담겨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세노비스의 유산균 라인업은 '수퍼바이오틱스', '수퍼바이오틱스 철분',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4종으로 확장됐다. 


세노비스 브랜드 담당자는 "과학적으로 엄선하고 배합해 장 건강과 콜레스테롤 두 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제품을 통해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줘 소비자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