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초호화 브랜드와 역대급 혜택이...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행사 '온스타일 페스타' 개최
[광고]
초호화 브랜드와 역대급 혜택이...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행사 '온스타일 페스타' 개최

인사이트CJ온스타일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CJ온스타일이 10월 1일부터 10일 동안 하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온스타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패션/리빙/뷰티 카테고리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TV/모바일 특별 방송 프로그램에서 역대급 조건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CJ온스타일


가장 주목되는 혜택은 CJ온스타일 적립금 1,200만 원을 포함해 총 1,400만 원 상당의 CJ 브랜드 기프트카드가 담긴 선물 박스이며 구매 고객 중 총 10명의 당첨자를 추첨 예정이다.


인사이트CJ온스타일


매일 다양한 초호화 브랜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올인쇼'도 진행한다.


각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를 TV/모바일 방송 프로그램에서 최대 50% 이상의 특별 혜택가로 판매한다.


<최화정쇼>, <솔깃한생활>, <굿라이프> 등 TV 프로그램에서 '앳센셜/발뮤다/휘슬러' 등 인기 리빙 브랜드를 판매하고, 모바일에서는 '자코모/한샘/시몬스' 등 인기 가구 브랜드를 대표 콘텐츠 커머스 <브티나는생활>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올해 최초로 'CGV 영화관람권'을 라방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서는 관람권을 34% 이상 할인된 특가에 상시 판매한다.


10월 1일 오전 11시와 6일 오후 8시 특별 라방에서는 콤보패키지를 포함한 추가 할인 혜택 및 별도 사은품까지 지급한다. 1년의 넉넉한 유효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매일매일 달라지는 브랜드 상품 원데이 특가를 만나볼 수 있는 '올인원데이'도 준비되어 있다.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매일 다른 브랜드 상품 최대 8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원데이 상품을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구매 시 10%(최대 5만 원)까지 적립된다.


10월 10일 단 하루 진행되는 '올스타쇼'에서는 대표 쇼호스트와 셀러가 총출동하는 TV방송 프로그램이 종일 진행된다.


그동안 모바일 라방으로만 방송됐던 콘텐츠 커머스 <브티나는 생활>과 <엣지쇼>는 처음으로 TV에서도 방송된다.


<브티나는생활>은 이날 '에싸 쇼파'를 연간 최대 할인가로 판매하며 스툴/쿠션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엣지쇼>는 이날 겨울 시즌 맞이 방송을 개시하며 겨울 코트/패딩 등 프리미엄 아우터를 단독 조건으로 공개한다.


<스타일C>, <S-PICK> 등 다양한 TV방송 프로그램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면 1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4'를 지급한다.


인사이트CJ온스타일


적립금 페이백/카드할인쿠폰/카카오페이 할인 모두 최대 10%의 혜택을 주는 '혜택에 올인' 행사도 준비되어 있으며, 10/4~9 6일간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5% 즉시 할인권(1만 원 한도) 증정하는 ‘1만 원 올인 지원금’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편, CJ온스타일의 '온스타일 페스타' 행사는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댄서 가비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