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2 12℃ 인천
  • 14 14℃ 춘천
  • 13 13℃ 강릉
  • 15 15℃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4 14℃ 대구
  • 13 13℃ 부산
  • 11 11℃ 제주

"사랑에 솔직하게"...별자리로 보는 6월 마지막 주 당신의 운세

재물운, 직업운, 애정운 등을 자신의 별자리로 알아보는 6월 마지막 주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여신강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사람이라면 누구나 상대방에게 좋은 모습만 보이고 싶어 한다.


휴일에 씻지도 않은 모습, 실수하는 모습, 자신의 치부와 같은 것들은 상대방이 어떻게 생각할까 싶어 그 무엇보다 숨기고 싶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사랑은 그 사람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것이다.


솔직한 모습이 아닌, 자신의 꾸며진 모습만 보여준다면 진심으로 사랑받는다고 느낄 수 있을까.


언제까지 자신을 꾸며낼 수는 없을 것이고 결국 나의 진실된 모습이 드러나는 순간, 좌절감을 맛보게 될 수도, 상대방의 실망을 불러올 수도 있다.


또한 너무 잘 보이려고만 한다면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자신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자.


조만간 당신의 있는 그대로 솔직한 모습을 사랑해줄 연인이 나타나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6월 마지막 주(6월 27일~7월 3일) 별자리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여신강림'


◆ 물병자리 (1. 20 - 2. 18) : 일희일비하지 말고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자.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다.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자. 잘하면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적당히 양보해 주자. 상대가 고집을 부려도 따라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소개팅보다 미팅을 노려보자.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 승리할 수도 있다. 다만, 자신의 몫이나 성과를 남에게 빼앗기지 말자. 자신의 몫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30립글로즈, 립스틱대중교통그린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어깨가 무거워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다.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 있다.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말자. 어쩌면 당신이 한층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너무 기대하지 말자. 자칫 시간 낭비, 돈 낭비만 할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의 마음을 잘 헤아리도록 하자. 상대방이 말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좀 더 눈치껏 행동하는 게 좋다.


돈 문제로 고민했다면 한시름 덜 수 있을 것이다. 재물운이 좋은 때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자. 좋은 기회나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을 할 수도 있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3비상금주점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여신강림'


◆ 양자리 (3. 21 - 4. 19) : 정신 바짝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시기다.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당신의 실수나 잘못으로 큰 파장이 일어날 수 있다.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도 말자.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화를 내거나 짜증 부리지 말자.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데이트도 미루는 것이 좋다. 억지로 나갔다가 오히려 기분만 상할 수 있다. 싱글들은 이성에 대해 선입견을 갖지 말자. 평소보다 눈높이도 조금 낮추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다. 적은 돈이라도 수입을 늘릴 방법을 찾아보자.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이다.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도 바뀔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2사진카페레드


◆ 황소자리 (4. 20 - 5. 20) : 포기하지 마


한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말자.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다.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다.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것이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솔직하게 표현하자. 괜히 시간만 끌다가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다. 커플들은 조금 분위기를 잡는 것이 좋다. 식사를 하더라도 좀 더 근사한 식당에 가도록 하자.


경제적으로는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재물과 명예가 함께 하니 기쁨이 가득할 것이다. 재미 삼아 복권이나 로또를 사보는 것도 좋다. 얻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베푸는 것도 잊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1이메일유원지브라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여신강림'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만사태평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다.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다.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자.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낮보다는 저녁에 데이트하자. 신비로운 달의 기운이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싱글들은 이성에게 너무 연연하지 말자. 눈에 차지 않는 사람은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게 좋다. 괜히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고생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서서히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당신이 먼저 친구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2택배기차역아이보리


◆ 게자리 (6. 22 - 7. 22) : 단순하게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다.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더 꼬일 수 있다.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인 경우가 많다. 머리에 떠오르는 대로, 자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여 보자.


싱글이라면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상대방에게 자기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자. 너무 잘 보이려고 하면 역효과를 볼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의 말에 잘 따르는 게 좋다.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받아주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으로 하자.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3명함관공서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여신강림'


◆ 사자자리 (7. 23 - 8. 22) : 긍정의 힘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서운해하지 말자. 운이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기 마련이다.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지도 말자. 화내고 성내는 만큼 좋은 운이 멀어질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깊어질 것이다. 오랜 사귄 커플이라면 결혼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운명 같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이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면 절대 놓치지 말자.


이번 주는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수중에 여유 자금이나 비상금을 마련해 두자. 종잣돈이 있어야 나중에 뭐라도 할 수 있다.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하자. 지금 모아두는 돈이 당신의 미래를 바꿀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 3보양식미용실그레이


◆ 처녀자리 (8. 23 - 9. 23) : 행운이 함께


이번 주는 처녀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것이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다.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 말자. 당신이 겸손해야 행운이 더욱 커질 수 있다.


싱글이라면 부지런히 발로 뛰는 게 좋다.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일단 나가 보자. 가만히 앉아서 누군가 다가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커플들은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는 게 좋다. 연인이나 배우자 사이에도 지켜야 할 예절이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다.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적은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자.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3선물번화가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여신강림'


◆ 천칭자리 (9. 24 - 10. 22) : 해피 엔딩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다. 반가운 소식이나 기다리던 사람이 찾아올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을 것이다.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말자.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 말이다.


커플이라면 좀 더 진도를 나아가보자. 연인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게 좋다. 싱글들에게는 좋은 인연이 나타날 것이다. 오랜 시간을 함께할 만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다. 돈과 관련한 일은 좀 더 신중히 결정하자. 한순간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고를 때에는 꼼꼼히 따져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8음악도서관, 학원바이올렛


◆ 전갈자리 (10. 23 - 11. 22) : 강한 의지


이번 주는 강한 의지와 추진력이 필요한 시기다. 한눈팔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자.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는 게 좋다. 어렵고 힘들었던 만큼 값진 성과가 있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우연 속의 행운을 기대해 보자. 당신이 말 한마디, 작은 행동이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다. 커플들은 삼각관계에 주의하는 게 좋다. 자칫 두 사람 사이에서 한동안 고민할 수도 있다.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보다는 써야 하는 시기다. 한 마디로 투자의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주위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말자. 투자 중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사람에게 하는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1거울놀이공원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여신강림'


◆ 사수자리 (11. 23 - 12. 24) : 롤러코스터를 탄 듯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다. 기분이 오르락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다. 모든 일들이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이다. 쓸데없는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만 하자. 웬만한 일들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자. 드러내지 않는 사랑은 아무런 소용이 없다. 싱글들은 적극적으로 바깥 활동을 하자. 저녁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오고 가는 사람 속에 당신의 짝이 숨어 있다.


금전적으로는 좋은 흐름이 계속해서 이어질 것이다.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부지런히 발로 뛰자. 가만히 앉아서 키보드만 두드리지 말고. 밖으로 다녀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3복권편의점화이트


◆ 염소자리(12. 25 - 1. 19) :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자. 모든 것을 자기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니까. 주변의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마음 쓸 필요가 없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첫인상을 잘 심어주도록 하자. 이성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다. 커플이신 분들은 불필요한 다툼은 피하자. 자칫 별것도 아닌 일이 자존심 싸움으로 번질 수 있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되도록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너무 망설이지 말자. 이것저것 재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1SNS쇼핑몰네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