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박진영이랑 연애 시작했는데 전남친 안보현 마주친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 (사진)
박진영이랑 연애 시작했는데 전남친 안보현 마주친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 (사진)

인사이트티빙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뉴시스] 김주희 기자 = 안보현이 사내 연애를 시작한 김고은, 박진영 앞에 나타났다.


23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서 공개한 사진 속에는 구웅(안보현 분)이 유미(김고은 분), 바비(박진영 분)와 마주쳤다.


지난 3, 4회에서는 유미가 바비와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


그러던 중 유미는 뜻밖의 상황에서 '전남친' 구웅과 재회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구웅을 마주친 유미의 세포들은 긴급회의에 돌입한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티빙 '유미의 세포들 시즌2


그런가 하면 유미의 '현남친' 바비와 '전남친' 구웅도 만난다.


유미와 헤어지기 전 게임스튜디오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구웅이 낯선 장소에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군다나 구웅은 유미의 새 연애 소식을 모르는 상황이다.


오는 24일 공개되는 5·6회에서 유미는 그동안 알지 못했던 바비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게 된다. 달콤하기만 했던 이들의 연애가 과연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를 높인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제작진은 "5·6회는 연애의 달콤한 면과 현실적인 부분을 모두 담은 에피소드다. 인물들의 감정을 다채롭게 표현해 나갈 세포들의 활약에도 주목해 달라"라며 "구웅의 등장으로 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티빙 '유미의 세포들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