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최시원, '술도녀' 이선빈·한선화와 맥주 회동하며 의리 과시
최시원, '술도녀' 이선빈·한선화와 맥주 회동하며 의리 과시

인사이트Instagram 'siwonchoi'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티빙 '술꾼도시여자들'의 주역 최시원, 한선화, 이선빈이 한자리에 모였다.


23일 최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식당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최시원과 함께 한선화, 이선빈 그리고 '술꾼도시여자들' 감독을 볼 수 있었다.


네 사람은 유쾌한 표정을 지으며 밝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했고, 맥주와 함께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인사이트Instagram 'artist_eunji'


최시원은 "'술꾼도시여자들' 새 시즌"이라고 '술꾼도시여자들2'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최시원은 '술꾼도시여자들'의 또 다른 주인공 정은지가 일정으로 부득이하게 식사 자리에 불참석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최시원은 "기대됩니다"라며 '술꾼도시여자들2'를 향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같은 날 정은지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과 한선화, 이선빈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손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여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은 "'술꾼도시여자들2' 촬영 시작?", "빨리 보고 싶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티빙 '술꾼도시여자들'


한편 미깡 작가의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하는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다.


한선화(한지연 역), 정은지(강지구 역), 이선빈(안소희 역)이 절대 주당들이자 절친 3인방으로, 최시원(강북구 역)이 청일점으로 매력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술꾼도시여자들'은 역대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중 주간 유료가입기여 수치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12월 '술꾼도시여자들2' 제작 확정 소식이 발표됐다. 한선화, 정은지, 이선빈, 최시원 등 주연 4인방은 전편에 이어 '술꾼도시여자들2'에도 출연한다. 


'술꾼도시여자들2'는 올해 안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