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말'이 가장 먼저 보이면 벤츠남 만난다"...미래 남편감 알아보는 그림 테스트
"'말'이 가장 먼저 보이면 벤츠남 만난다"...미래 남편감 알아보는 그림 테스트

인사이트Al Jamila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미래에 어떤 남성과 결혼하게 될지 궁금하다면 여기를 한 번 주목해 보자.


그림 한 장으로 당신의 미래 남편의 모습을 알아볼 수 있는 흥미로운 테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두바이 여성 잡지 Al Jamila는 여러 가지 동물이 겹쳐진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동물로 성향과 미래 남편상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테스트는 간단하다. 그림에 겹쳐진 총 5마리의 동물 중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동물을 고르기만 하면 된다.


1. 말


인사이트Al Jamila


여러 가지 동물 들 중 가장 먼저 말이 눈에 들어온 사람들은 미래에 온 벼한 '벤츠님'을 남편으로 맞이할 가능성이 크다.


말을 먼저 보는 사람들은 대부분 아주 도덕적이고 성품이 바른 성향을 지녔다.


또 위기에 처했을 때 지혜로운 방법으로 그 상황을 헤쳐 나간다. 이러한 성향 덕분에 '말'을 먼저 보는 사람들은 자신처럼 올곧고 착한 성품의 남편을 만날 가능성이 크다.


2. 개


인사이트Al Jamila


여러 가지 동물들이 겹쳐 보이는 그림에서 '개'를 가장 먼저 본 사람들도 있을 테다.


개를 먼저 본 사람들도 마음씨 넓고 착한 성품을 지닌 훌륭한 남편감을 만날 가능성이 크다.


가장 먼저 개가 보인 사람들은 보통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성격을 가졌다.


이런 긍정적인 성격 덕분에 매력적이고 마음이 따뜻한 남성을 만날 가능성이 높다.


3.코끼리


인사이트Al Jamila


다섯 마리의 동물 중 코를 쭉 내밀고 있는 코끼리가 가장 먼저 보인 사람들도 있을 테다.


코끼리를 먼저 본 사람들은 재치 있는 성격을 가진 경우가 많다.


그래서 남편 역시 유머 감각 넘치는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높다.


4. 곰


인사이트Al Jamila


다음 그림에서 곰을 가장 먼저 본 사람들은 좋은 남편을 만날 가능성이 앞서 말, 개, 코끼리를 본 사람들 보다 낮은 편이다.


곰을 보는 사람들은 보통 자신의 성격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


연애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상대방에게 자신을 잘 드러내지 않고 애착을 가지지도 않는다.


5. 고양이


인사이트Al Jamila


그림 한 가운데 있는 고양이가 가장 먼저 보인 사람들도 있을 테다.


안타깝게도 고양이를 먼저 보는 사람들은 마음이 따듯한 스윗남을 만날 가능성이 낮다.


대신 고양이를 본 사람들은 자존감이 강한 편이다. 오히려 자신의 일에 더 몰두해 커리어에서 큰 성공을 거둘 가능성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