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안다르, 도심 속 '선셋 힐링 요가' 클래스 성료
안다르, 도심 속 '선셋 힐링 요가' 클래스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안다르가 '선셋 힐링 요가 with 안다르' 클래스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최근 반얀트리, 파라다이스 시티, 롯데호텔 제주 등 5성급 호텔·리조트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공간에서의 다채로운 브랜드 및 운동 체험 클래스를 잇따라 개최하며 눈길을 끌어왔다. 


국내외 애슬레저 시장을 선도해온 브랜드로서, 요가, 필라테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경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려는 의지다.


'선셋 힐링 요가 with 안다르'는 지난 16일 서울특별시 중구 신세계 백화점 본점 옥상에 위치한 '도심 속 정원' 트리니티 가든에서 진행됐다. 최근 선발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안다르 공식 앰버서더를 중심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신세계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이 참가해 도심 속 힐링 요가를 즐겼다.


이날 클래스는 일몰 시간에 맞춰 아름다운 노을이 어우러진 멋진 배경 속에서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호평이 잇따랐다. 한 참가자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요가하는 모습을 '인생샷'으로 남길 수 있었다"며 "바쁜 도시 생활 속 힐링요가를 즐기며, 심신의 안정과 활기를 되찾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5성급 호텔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안다르 룸 웰니스 프로그램'이 성행 중이다.


안다르 공식 앰버서더와 함께 제작한 '안다르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이 호텔 전 객실을 통해 24시간 송출되며, 안다르 홈트 용품과 소도구 렌탈 서비스도 제공된다.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힐링 요가'부터, 태아와 함께 호흡하며 몸 통증과 긴장된 마음을 푸는 '임신부 요가', 부모와 자녀가 놀이처럼 함께할 수 있는 '키즈 요가'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투숙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로 선진형 클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손잡고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기도 했다.


이달부터 오는 9월까지 3달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 위치한 안다르 팝업 스토어에서 안다르 시그니처 워터 레깅스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장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리조트를 찾은 휴양객들에게 워터 레깅스뿐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안다르 인기 라운지웨어 컬렉션도 오픈 초반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안다르는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직접 운영하며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맞춤형 레슨을 제공해 왔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위치한 필라테스 스튜디오는 필라테스를 매개체로 수업은 물론, 안다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 커피와 차 등을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운영되고 있어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팬데믹 상황이 개선되어 그간 미뤄온 대면 경험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상반기 롯데 호텔, 신세계 백화점과의 협업을 지속 발전시켜 나감과 동시에 하반기에는 꾸준히 협업해 온 동북아 최대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와의 오프라인 브랜드 행사, 65년 역사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대한다업과의 컬래버레이션 등 더 다양한 경험 마케팅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안다르는 고객분들의 삶에 더 깊이 함께할 수 있도록 보다 뜻깊은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함께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요가복에 그 기원을 둔 안다르는 6월 21일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안다르 요가웨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안다르 요가의 날 기획전은 안다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안다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