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쌍둥이자리는 불같은 사랑에 빠진다"...별자리로 보는 6월 셋째 주 당신의 운세

6월 넷째 주(6월 20일 ~ 6월 26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알고있지만,'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장마가 다가오고 있는 지 비와 함께 후덥지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날씨 탓에 집에만 있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더 활동적인 모습을 보일 필요도 있다.


날씨만 탓하고 집에만 있다가는 어쩌면 운명 일 지도 모르는 인연을 놓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호감이 가는 상대가 있다면 가까워지려 노력하고 자신의 장점을 어필할 필요도 있다.


이번 한 주 과감하게 자신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좀 더 적극적으로 이성에게 다가가 보는 건 어떨까.  


특히 이번 주 쌍둥이 자리는 우연한 기회에 운명의 상대를 만나 불꽃 같은 사랑에 빠질 수도 있다.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6월 넷째 주(6월 20일 ~ 6월 26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알고있지만,'


◆ 물병자리 (1. 20 - 2. 18) :  여럿이 함께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다.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도록 하자.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는 게 좋겠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데이트에 나가서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말자.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관계가 발전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다소 들쑥날쑥한 한 주다. 갑자기 돈이 들어왔다가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다. 웬만하면 돈이나 재물에 너무 신경 쓰지 말자. 돈에 집착할수록 자신에게서 돈이 더 멀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26선물종교시설블랙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안전 제일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시기다. 설마 설마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 위험 부담이 높거나 투기적인 일은 가급적 피하자. 무슨 일이든 안전을 우선하는 게 좋다. 자칫 지름길로 가려다가 더 멀리 돌아갈 수 있다.


커플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다. 매번 가던 장소, 매번 돌던 코스는 피하는 게 좋다.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자. 


싱글들은 우연한 만남에 기대를 가져보자. 잠시 스쳐가는 이성 중에 당신의 짝이 숨어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투자의 시기로 보는 것이 좋겠다. 돈을 써야 할 일이 있다면 확실하게 쓰도록 하자. 너무 아끼려고 하거나 작은 돈 때문에 얼굴 붉히지 말자. 당신이 투자하는 만큼 돌아오는 것이 많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24복권피트니스센터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알고있지만,'


◆ 양자리 (3. 21 - 4. 19) :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다.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자.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다.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말자.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손해 볼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자.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을 편안하게 해 주는 것이 좋겠다. 상대방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자.


금전적으로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다.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다. 돈이 필요하다면 믿을 만한 사람에게 부탁해 보자. 혼자서 끙끙 앓거나 고민만 하지 말자. 혼자서 해결하려다가 일이 더 커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25쇼핑몰화이트


◆ 황소자리 (4. 20 - 5. 20) : 새로운 마음가짐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다.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도 말자.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이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비위를 잘 맞추도록 하자. 상대방에게 점수를 딸 만한 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 


싱글들은 기회를 잘 포착하도록 하자. 잘하면 마음에 둔 사람과 연을 맺을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해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남들에게 돈을 쓰지 말고, 자신을 위해 돈을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26SNS대중교통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알고있지만,'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말고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특히 중요한 일들은 당신이 직접 결정하자.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다.


싱글이라면 불 같은 사랑에 빠져든다. 한 눈에 반할 만한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다. 


커플들은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자. 앉아서 하는 데이트보다 함께 움직이는 게 좋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다고 할 수 있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그동안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다만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마음을 놓지는 말자. 아직까지는 약간의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24사진레스토랑네이비


◆ 게자리 (6. 22 - 7. 22) : 예의를 지켜야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괜히 앞에 나서거나, 너무 잘난 척하지 말자. 특히 새로운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다. 첫인상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커플이라면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삼가하자. 무심코 내뱉은 말 한 마디로 한동안 고생할 수 있다. 


싱글들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자. 최신 유행이나 다른 사람들만 따라 하지만 말고 자신만의 장점을 어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다. 자신의 수입과 지출에 맞춰서 적당히 생활하자.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낭비하지 말고 물건을 살 때에도 가성비를 따져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25신문,뉴스주점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알고있지만,'


◆ 사자자리 (7. 23 - 8. 22) : 적당히 만족해야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말자.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다. 특히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도록 하자. 자칫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부족할 수 있다.


싱글들에게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다. 가만히 앉아서 상대가 다가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먼저 한 발 다가서는 게 좋다.


커플들은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다. 너무 조용하다 못해 지루함을 느낄 수도 있다. 그렇다고 연인에게 소홀하거나 한 눈을 팔지는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시기다. 어느 정도 쓰더라도 수중에 여유가 있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혼자서 결정하지는 말자. 먼저 주위 사람의 의견을 들어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25텀블러편의점레드


◆ 처녀자리 (8. 23 - 9. 23) : 사람을 챙겨야


가까운 친구나 주위 사람들을 잘 챙기도록 하자.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다. 생각지도 못했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적당히 데이트 횟수를 조절하자. 자주 만난다고 해서 애정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다.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소개팅보다 미팅을 노려보자. 여러 사람 사이에서 당신이 반짝 반짝 빛이 날 거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다.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둬야 한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23음악카페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알고있지만,'


◆ 천칭자리 (9. 24 - 10. 22) :  표정관리


이번 주는 적당한 표정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당신의 기분이나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자. 불평, 불만이 있어도 속으로 삼키는 게 좋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홧김에 뱉어놓고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싱글들에게는 가까운 친구나 동료가 도움이 된다. 혹시라도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못 이긴 척 나가보는 것도 좋다. 당신이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친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도록 하자.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즐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21비상금유원지브라운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실속을 챙겨야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다.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디.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 보지도 말자. 자신이 잘 아는 일, 자신 있는 분야에서 승부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미래를 함께 그려 보자.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결혼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시간만 보내지 말고, 뭔가 일을 계획해 보자. 때를 놓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아르바이트나 투잡을 알아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25손목시계 마트,사장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알고있지만,'


◆ 사수자리 (11. 23 - 12. 24) : 마무리를 잘해야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자.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다. 자칫 평소에 안 하던 실수를 할 수 있다.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을 놓지도 말자.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일이나 학업에만 충실하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게 좋다. 나가봐야 시간 낭비, 돈 낭비만 할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자.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다. 통장과 지갑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너무 기분내지 말자. 과한 소비나 충동 구매는 피하는 것이 좋다. 쇼핑을 할 때에도 계획한 것들만 사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22거울패스트푸드점베이지


◆ 염소자리(12. 25 - 1. 19) : 될 듯 말 듯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다.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변수가 발생할 수 있다. 


누군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으니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자. 지난 일은 잊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애 초기의 설렘과 감정을 살려보자. 연인의 새로운 매력이나 장점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에게는 누군가 호감을 드러낼 수 있다. 무심코 지나치지 말고 신호를 잘 포착해 보자. 놓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도 특별히 문제될 일이 없다.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자.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어쩌면 누군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24향수쇼핑몰하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