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제 와이프와 동생 남편이..." 온라인 커뮤니티서 난리난 '엽기' 가족불륜 사건
"제 와이프와 동생 남편이..." 온라인 커뮤니티서 난리난 '엽기' 가족불륜 사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하루가 멀다고 불륜 사연이 쏟아지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특별히'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엽기적 불륜 사건 하나가 터졌다.


심지어 이 사건은 '가족 간' 일어난 불륜이어서 충격을 더하고 있다.


지난 13일 자동차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아내가 여동생의 남편(매제)와 불륜을 저질러놓고 뻔뻔하게 대응하고 있다는 하소연이 담긴 글이 게재됐다.


사연을 전한 A씨에 따르면 와이프와 매제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불륜을 즐겼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밥 먹듯 거짓말을 하면서 퇴근 후 따로 만났다. A씨는 어느 날 추적에 나섰는데, 아내는 자신의 회사 근처에서 '불륜남' 매제를 만나 스킨십을 나눴다.


술집에서도 스킨십을 이어가던 둘은 망설임 없이 모텔로 들어갔다고 한다. 그곳을 들어갈 때도, 나올 때도 누가 볼까 겁내는 모습 없이 손을 잡고 당당한 모습이었다고 A씨는 말했다.


아내는 갑자기 이혼을 요구하기도 했다. '발기부전', '성도착증', '자기관리 실패' 등을 나무라며 남자로서 매력이 없으니 이혼해달라는 요구였다.


집안 관리도 하지 않은 채 매제와 만남을 이어가는 아내를 견딜 수 없었던 A씨는 여동생과 처갓댁에 모든 진실을 고했다.


이때 A씨는 충격을 받았다. 장인이 "일을 키우지 말게나"라고 해서였다. 그때 A씨는 심상치 않은 집안과 결혼을 했다는 걸 깨달았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아내는 소송을 당해 금전적 손실을 입지 않으려 수를 쓰기도 했다. 매제도 소송을 당하지 않으려 조건을 내걸었다. 아내는 매제와 캠핑을 가려는지 텐트·냄비 등을 요구하기도 했다.


와이프와 매제는 단 한 번도 진심 어린 사과를 하지 않았다. 둘은 결국 따로 살림을 차려 지내고 있다.


지난 7일 어버이날 전날에는 아내가 어이없는 연락을 해왔다. "어버이날인데 당신 어머니한테 전화 드려야 하나?"라는 것이었다. 그 말 뒤에는 자신이 해외 출장을 나가야 하는 돈 좀 해달라는 이야기도 했다.


분노가 슬슬 치밀어 오르는 그 시점에 여동생은 "남편이 불륜 사실 발설시 1회당 2천만원 벌금을 내라고 하더라"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매제는 심지어 불륜을 하는 와중에도 아이를 가지려 했다. 여동생이 임신할 수 있도록 엽산을 챙겨줬다는 것이다.


A씨는 "도저히 그냥 두고 볼 수가 없다. 둘은 아직 법적으로 이혼이 성립되지 않았는데도 따로 살며 스크린 골프까지 치며 행복하게 산다"라며 "인간들을 정상적으로 살게 두고 싶지가 않다"고 말했다.


변호사에게 말해 소송을 전환하겠다고 선언했다.


이 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요 근래 보기 드문 충격적인 불륜 사건"이라고 입을 모았다. 두 가정을 파멸로 몰아넣은 '가족 간' 불륜은 참교육이 꼭 필요하다며 A씨를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