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배스킨라빈스, 달달 바삭한 '켈로그 시리얼' 콕콕 박힌 신상 아이스크림 2종 출시
배스킨라빈스, 달달 바삭한 '켈로그 시리얼' 콕콕 박힌 신상 아이스크림 2종 출시

인사이트매시업스 시리얼 /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월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와 함께 켈로그 코브랜딩 아이스크림 라인업 2종을 출시했다. 2020년 9월 이달의 맛으로 좋은 반응이 있었던 '매시업스 시리얼'과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스 스페셜 K'가 바로 그것.


먼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재출시되는 '매시업스 시리얼'은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와 '첵스 초코'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이다.


고소한 콘푸로스트 시리얼 맛을 그대로 재현한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과 첵스 초코 시리얼을 갈아 넣어 진한 초코맛을 살린 '첵스 초코 아이스크림' 2종을 조합하고, 초코 코팅된 첵스 초코 크럼블을 넣어 식감까지 살렸다.


인사이트

아이스 스페셜K /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아이스 스페셜 K'는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과 건강하고 고소한 맛의 스페셜 K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여기에 시리얼과 잘 어울리는 요거트향 그래놀라와 상큼함을 더해줄 딸기 토핑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2022년 1월 이달의 맛으로 새해 호랑이 기운을 채워줄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를 출시했다. 우유 아이스크림에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우유와 함께 먹는 시리얼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리고, 시리얼 볼과 밀크 초콜릿 리본을 더해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달콤함을 완성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켈로그의 시리얼 조합을 환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켈로그 코브랜딩 라인업 아이스크림 2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식감을 모두 사로잡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