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버드와이저, 다시 돌아올 일상을 위해 '존재감 있게 버텨라' 광고 영상 공개
버드와이저, 다시 돌아올 일상을 위해 '존재감 있게 버텨라' 광고 영상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버드와이저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버드와이저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 속에서도 자신만의 열정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신규 광고 영상 '존재감 있게 버텨라'를 1월 2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의 이번 광고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는 시대에 자신만의 방법으로 인생을 즐기며 온전한 일상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해 고된 상황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자신의 존재를 잃지 않고 열정을 다하는 순간들을 역동적으로 그렸다.


이번 광고 시리즈는 '드러머편', '클러버편', 'DJ편' 총 3개로 구성됐다. 공연 기회가 줄어드는 어려움속에서도 꾸준히 연습에 매진하며 멋지게 공연할 날을 꿈꾸는 드럼 연주자부터, 쌓여있는 '불금'의 에너지를 분출할 그날을 기다리며 혼자 집에서 음악을 즐기며 춤을 추는 클러버, 고요한 스튜디오에서 믹싱 작업을 하며 디제잉 무대에 설 기회를 기다리는 DJ까지 모두 자신의 꿈을 잃지 않고 어려운 일상을 버텨내는 모습을 담아냈다. 


버드와이저는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3개의 영상을 오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광고 영상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청년들이 제각각 개성 있는 모습과 열정으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라며 "자유와 열정, 도전정신을 추구하는 버드와이저는 앞으로도 자신의 존재감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을 계속 응원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