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던킨, '허쉬'와 손잡고 '초코 베리 듀얼 하트' 출시
던킨, '허쉬'와 손잡고 '초코 베리 듀얼 하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던킨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던킨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한 이달의 도넛 '초코 베리 듀얼 하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던킨의 '초코 베리 듀얼 하트' 도넛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초콜릿 브랜드 ‘허쉬’의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 원료를 사용한 2월 신제품으로 오는 28일부터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트 모양의 도넛 속에 달콤한 초콜릿 필링과 상큼한 라즈베리 잼 필링을 모두 넣은 '듀얼 필링' 제품으로, 한 입 베어 물면 두 가지 맛이 입안 가득 어우러지며 풍미를 살려준다. 도넛 위에는 캐슈넛과 땅콩분태를 섞은 허쉬 초콜릿을 코팅해 발렌타인데이 느낌을 자아낸다.


낭만적인 발렌타인데이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 패키지도 선보인다. 2월 한 달간 도넛 6개입 구매시 던킨을 상징하는 '마젠타 핑크' 색상과 '허쉬'의 로고를 활용한 도넛팩에 제품을 제공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2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인 달콤한 도넛과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어울리는 던킨만의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