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바이오던스, 콜라겐 마스크 SNS 기반의 공동구매 이벤트에서 이틀 만에 6천만원 매출
바이오던스, 콜라겐 마스크 SNS 기반의 공동구매 이벤트에서 이틀 만에 6천만원 매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이오던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바이오던스가 지난 주말 간 진행한 SNS 기반의 공동구매 이벤트에서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의 6,000만 원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고 26일 전했다.


바이오던스는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로 실질적 효능감과 정직한 원재료를 기본 가치로 삼고 있다. 이번 SNS이벤트는 뷰티 인플루언서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감없이 객관적인 마스크팩 효능을 보여주는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2틀간의 이벤트 기간동안 뷰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바이오던스 콜라겐 마스크'는 모공보다 작은 300달톤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발효 과정을 거쳐 대사 산물이 풍부한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100,000ppm함유하고 있다.


마스크팩의 원료는 고농축 에센스 34g을 굳혀 만든 하이드로 겔타입으로, 사용함에 따라 점점 투명하게 변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관적인 흡수 정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EWG 그린 등급, 피부 저자극 테스트, 19 FREE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하며 각종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적합한 제품으로 인정 받기도 했다.


바이오던스 박재빈 대표는 "민감성 피부를 포함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올인원 마스크팩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출시 후 짧은 시간 이지만 재 구매율이 25% 의 준수한 수치를 보여주고 있어 의미있게 생각하며, 소비자가 직접 영양분 흡수와 진정 효과 확인이 직관적으로 가능한 점과 좋은 원재료를 충분히 넣어 제작한 점 등이 주요하게 어필되어 판매성과로 이어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던스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팩'은 지난 7월 제품 런칭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12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매달 약 2만 장의 마스크팩이 판매된 셈이다. 바이오던스 제품은 공식 판매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