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결혼식장서 신부 뒷모습 바라보며 눈 새빨개지도록 펑펑 울던 남성의 정체
결혼식장서 신부 뒷모습 바라보며 눈 새빨개지도록 펑펑 울던 남성의 정체

인사이트결혼식장서 신부를 바라보며 눈이 빨개질 때까지 운 남동생 / YouTube '秒闻视频'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결혼식장서 큰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신부를 바라보며 펑펑 눈물을 쏟는 남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당시 결혼식장을 찾은 하객들은 신부를 보며 눈물을 펑펑 흘리는 이 남성의 정체를 궁금해했다.


과연 그에겐 어떤 사연이 있길래 신랑 신부가 축복 속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결혼식장에서 눈이 빨개질 때까지 눈물을 펑펑 쏟으며 오열한 걸까.


지난 25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초문은 결혼식장서 신부를 바라보며 눈이 빨개질 때까지 울고 있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秒闻视频'


해당 영상은 지난 월요일 중국 허난성 쉬창의 한 결혼식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전해진다.


모두들 신랑 신부를 축하하고 있는 결혼식장 한구석에 서 있던 키가 큰 남성이 눈물을 펑펑 쏟으며 오열을 하고 있었다.


그는 결혼식 내내 너무 울어 눈이 다 빨개졌을 정도였다. 사람들은 이 남성이 신부의 전 남자친구가 아니냐며 수군대기도 했다.


하지만 눈물을 펑펑 쏟던 이 남성의 정체는 바로 신부의 남동생이었다.


신부에 따르면 남동생은 어렸을 적부터 유난히 누나를 잘 따랐다고 한다. 남다른 우애를 자랑하던 남동생은 이제 누나가 시집을 간다고 하니 감정이 격해져 눈물을 흘린 것 같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秒闻视频'


신부는 "결혼 준비할 때부터 많이 축하해줬던 남동생이 눈물을 펑펑 쏟아서 당황스러웠다. 정말 예상치 못한 상황이었다"라고 말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친인척으로 보이는 다른 하객들이 누나를 보며 우는 남동생을 놀리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더한다.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현지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남동생의 누나를 향한 사랑이 느껴져 뭉클했다는 반응과 친남매가 어떻게 저럴 수가 있냐는 의구심(?)을 드러낸 상반된 반응이 존재하고 있다.


YouTube '秒闻视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