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찔한 절벽 옆에 두고도 좁은 도로서 차분하게 유턴 성공하는 '초고수' 운전자 (영상)
아찔한 절벽 옆에 두고도 좁은 도로서 차분하게 유턴 성공하는 '초고수' 운전자 (영상)

인사이트Twitter 갈무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절벽을 옆에 두고 아주 좁은 도로에서 유턴하는 운전자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화제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ladbible)'은 충격적인 운전 실력을 가진 운전자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찔한 절벽이 보이는 좁은 도로에서 유턴하는 운전자의 모습이 담겼다.


자동차가 겨우 하나 지나갈 것 같은 좁은 폭의 도로에서 어떻게 유턴을 할 수 있을까.


인사이트Twitter 갈무리


영상을 보는 대부분이 '절대 불가능하다'는 말을 외칠 때 운전자는 조심스럽게 도전을 시작한다.


그는 조심스럽게 가속페달과 브레이크페달을 밟으며 환상적인 핸들링을 선보인다.


차체의 일부가 하늘에 떠 있는 상황에서도 도전을 멈추지 않는 대담함도 갖췄다.


뒷바퀴의 절반 이상이 절벽 위에 떠 있는 아찔한 상황도 펼쳐졌지만, 완벽하게 유턴에 성공한다.


인사이트Twitter 갈무리


보기만 해도 아찔한 해당 영상은 '초고수 운전자의 유턴 영상'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다만 이후 인도의 한 매체가 공개한 다른 각도에서 촬영된 영상을 보면, 절벽 아래로 길이 하나 더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매체는 또한 영상 속 운전자가 좁은 길에서 U턴 기술을 시연하는 전문가로, 해당 영상은 지난해 12월 유튜브에 공개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사실을 알고 봐도 심장이 쫄깃해지는 U턴 영상은 아래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uTube 'DrivingSkill'



YouTube 'ONE100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