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주현영, SNL서 '짝퉁 논란' 프리지아 완벽 재현..."유튜버 후리지아 입니다"
주현영, SNL서 '짝퉁 논란' 프리지아 완벽 재현..."유튜버 후리지아 입니다"

인사이트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2'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배우 주현영이 '솔로지옥'에 출연했던 뷰티 유튜버 프리지아를 그대로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2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2'에는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인 NQQ, SBS PLUS '나는 SOLO'와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패러디한 '나는 solo 지옥'이 공개됐다.


'나는 solo 지옥'에 나온 출연진들은 각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됐던 인물들로 분장해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주현영은 '솔로지옥'에서 많은 남성들의 인기를 얻었던 유튜버 프리지아를 연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2'


주현영은 자신을 언박싱 유튜버 '후리지아'로 소개했다. 그는 프리지아의 머리부터 화장 스타일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 내 감탄을 자아냈다.


웃을 때 입을 가리는 프리지아만의 제스처와 힘없는 말투와 표정 등을 '복붙' 수준으로 따라한 주현영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까지 그대로 보여줬다.


'후리지아'의 자기소개를 들은 이동휘가 "뭘 후려요?"라고 묻자 주현영은 "네 마음?"이라고 답하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2'


이동휘를 선택한 주현영은 "라면 같이 먹겠나. 나와 '함께라면'"이라며 사투리를 섞어 얘기해 프리지아를 연상케 하기도 했다.


또 그는 'SNS 중독자'인 이동휘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카메라를 앞에 둔 채 라면을 소개하고 크게 반응하면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영상 속 프리지아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낸 주현영의 모습에 누리꾼은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프리지아는 최근 각종 방송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명품 브랜드 가품을 착용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프리지아는 '짝퉁' 착용 의혹을 일부 인정했고 관련된 게시글을 내린 상태다.


YouTube '쿠팡플레이 Coupang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