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전 세계 라면 다 있다"...'면덕후' 친구들 끌고 가야 하는 여의도 더현대 '88라면스테이지'
"전 세계 라면 다 있다"...'면덕후' 친구들 끌고 가야 하는 여의도 더현대 '88라면스테이지'

인사이트Instagram 'oooth22'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탱탱한 면발에 감칠맛 넘치는 국물맛이 특징인 '라면'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하자.


국내는 물론 해외의 다양한 라면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소개할테니 말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라면에 진심인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하는 팝업스토어라는 내용의 게시글이 속속 올라왔다.


이곳은 바로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88라면스테이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ling_h_y'


앞서 지난 12일 현대백화점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원바이 위쿡 매장에서 '88라면스테이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원바이 위쿡은 식품 브랜드를 하나의 테마로 소개하는 공간이다. 백화점 업계에서 라면 관련 제품을 한 데 모은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매장 바닥부터 천장까지 빼곡하게 쌓인 라면들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200여 종의 국내외 라면과 밀키트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라면 슬라임', '라면 마그넷', '티크나무 마법 젓가락' 등 라면을 활용한 굿즈 상품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ling_h_y'


또 라면 관련 굿즈와 디저트도 판매한다. 라면 모양의 디저트 '88라면 케이크 짜장면'과 '망고&패션프룻', '티라미수', '그래놀라&라즈베리요거트' 등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돼 있다.


아쉽게도 이곳에서는 라면을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지는 않다. 다만 봉지라면을 비롯해 라면 모양의 케이크 등 각종 디저트는 테이크 아웃해서 먹을 수 있다.


'88라면스테이지'를 방문한 누리꾼들은 "해외에서 먹었던 라면을 발견해 너무 반가웠다", "그야말로 라면 천국이다", "취향 저격이다", "더현대 방문하게 되면 꼭 가봐라", "진짜 없는 것 빼고 다 있다"라는 후기를 남겼다.


한편 전 세계의 다양한 라면의 총 집합소인 '88라면스테이지'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30일까지 운영된다.


인사이트Instagram 'bling_h_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