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명절이 길어질수록 스트레스 받는 여성들은 '이것'을 주의해야 한다
[광고]
명절이 길어질수록 스트레스 받는 여성들은 '이것'을 주의해야 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국민 대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벌써부터 심각한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이들이 있다.


바로 연휴 내내 귀가 닳게 듣게 될 학업, 취업, 결혼, 임신 관련 잔소리 걱정으로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사람들이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실제로 서울 강남에 거주하는 30대 직장인 이지은(32)씨는 명절마다 시어머니의 잔소리, 육체적 노동, 그로 인한 정신적 스트레스로 일명 '명절증후군'에 시달리고 있다고 호소했다.


이씨에게 명절은 일상이 깨지는 날이다. 과거에 비해 명절증후군 문제는 많이 완화되었으나, 여전히 명절이 끝난 후엔 면역력 저하와 스트레스가 남는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명절증후군은 비단 이씨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이 시기에는 특히 여자의 감기라고 불리는 '질염'도 쉽게 찾아온다.


질염은 스트레스와 면역력에 영향을 받으며, 대체적으로 신체 밸런스 깨짐에 따라 발생되는 경향이 있다.


특히 귀성길과 귀경길에서 장시간 운전하거나 오랜 시간 바닥에 앉거나 서서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등 고정된 자세는 '혈액 순환 장애'와 '스트레스성 장염', 그리고 '질염'을 불러일으킨다.


인사이트트루알엑스


매번 명절이면 앓아 눕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줄 맞춤형 선물을 소개한다.


뷰티 전문 기업 (주)클리오의 자회사 (주)클리오라이프케어의 건강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 RX)'에서 출시한 '지노 프로바이오틱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노 프로바이오틱스'는 1일 1캡슐로 장과 질을 동시에 케어하는 여성 질 유산균이다.


식약처 기능성을 인정받은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장 건강은 물론 배변 활동 원활, 질 내 환경 개선까지 동시에 케어가 가능하다.


인사이트트루알엑스


또 하루에 하나의 캡슐로 이중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섭취하기도 좋다.


지노 프로바이오틱스에는 질 유산균으로 검증된 '리스펙타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다.


기능성 원료인 리스펙타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 적용시험 결과 섭취 15일 후 질염 현상과 재발률 감소, 질 내 유익균 증가, 질염에 Nugent score(질염 지표) 감소가 확인됐다.


인사이트트루알엑스


또 27가지 '무첨가' 원칙으로 감미료, 착색료 없이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제품이라 안심할 수 있다는 점과 '100%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체내 흡수와 소화가 용이한 것도 큰 장점이다.


따라서 제품 선택에 까다로운 기준을 가진 젊은 여성부터 성분에 민감한 어른들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선물이라 할 수 있다.


지노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전용 용기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핸드백에 쏙 넣어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하다.


인사이트트루알엑스


또한 냉장보관 없이도 유통기한 끝까지 살아있는 50억 유산균이 보장되는데, 50억 마리 유산균은 질 내 유해균을 억제시키고, 질 내 정착해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역할을 한다.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인 듀폰다니스코사 특허기술로 제조된 유산균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은 트루알엑스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1월 31일까지 설 명절 프로모션으로 전 품목 적용 가능한 1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월 2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콜라겐 100원 특가딜, 럭키박스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스마트스토어 구매왕 총 3인에게는 총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