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섹시한 '시스루' 의상 입고 군인 남동생 면회 가서 기 살려줬던 프리지아 (사진)
섹시한 '시스루' 의상 입고 군인 남동생 면회 가서 기 살려줬던 프리지아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dear.zia'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유튜버 프리지아가 남동생 면회를 위해 군부대에 갔던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프리지아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을 통해 화려한 외모와 패션 스타일을 뽐냈던 그는 '솔로지옥'이 공개되고 유튜브 구독자 및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대폭 증가했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프리지아가 과거 게재한 사진 및 영상까지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 지난 2019년 10월 프리지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린 사진 한 장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dear.zia'


해당 사진에는 프리지아가 남동생의 면회를 위해 군부대를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프리지아는 남동생과 함께 경례를 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그는 시스루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배가시켜 눈길을 끌었다.


프리지아는 2년 전 사진 속에서도 넘사벽 몸매와 미모를 뽐내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지금과 다를 바 없이 빛나는 미모를 자랑한 프리지아의 모습은 최근 세간에 떠돌던 '성형설'까지 잠재웠다.


한편 프리지아는 구독자 18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로, 룩북, 브이로그, 뷰티, 쿡방, 먹방 등 다양한 영상을 게재하며 구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솔로지옥' 출연으로 방송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프리지아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JTBC '아는 형님'에도 출연한다.


인사이트Instagram 'dear.z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