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애플, '맥·아이패드' 구입한 대학생들에게 '무료 에어팟' 쏜다
애플, '맥·아이패드' 구입한 대학생들에게 '무료 에어팟' 쏜다

인사이트Apple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2022년 대학 입학을 앞둔 예비 대학생이라면 여길 주목하자.


애플이 2022년에도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말이다.


지난 5일(현지 시간) IT 전문 매체 맥루머스에 따르면 애플은 오늘(6일)부터 오는 3월 7일까지 호주, 뉴질랜드, 한국, 브라질에서 교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이 매년 실시하고 있는 '백 투 유니버시티(Back to University)' 프로그램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Apple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Owen Spencer - Unsplash


'백 투 유니버시티'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 신입생과 재학생, 교직원은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하고 무료 사은품까지 득템할 수 있다.


지원 대상 제품은 맥북 에어, 맥북 프로, 아이맥, 아이맥 미니, 아이맥 프로,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등으로 이 프로그램으로 지원 대상 제품을 교육 할인가로 살 수 있다.


또한 이렇게 맥과 아이패드를 교육 할인가로 구입하면 에어팟 2세대를 17만 9천 원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데, 에어팟 2세대의 정가가 17만 9천 원으로 사실상 무료로 증정받는 것이 된다.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에어팟 3세대 혹은 에어팟 프로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에어팟 3세대는 7만 원, 에어팟 프로는 15만 원을 추가 지불해야 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청춘시대'


이뿐만이 아니다. 애플케어+ 서비스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백 투 유니버시티'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려면 'UNiDAYS' 인증을 통해서 대학 재학생, 신입생 혹은 교직원임을 인증해야 한다.


학교 이메일만 있다면 'UNiDAYS' 인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겠다.


대학 입학을 앞둔 신입생이라면, 새로운 노트북이 필요했던 재학생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