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타로 퍼플+크리스탈 블루"...M자 탈모 사라지는 '아이폰14'에 추가될 신상 컬러
"타로 퍼플+크리스탈 블루"...M자 탈모 사라지는 '아이폰14'에 추가될 신상 컬러

인사이트AppleTomorrow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애플이 올 하반기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 '아이폰 14' 예상 컬러 디자인이 공개됐다.


지난 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bomb01'은 아이폰 14에 새로운 색상이 대거 추가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될 '아이폰 14'에는 타로 퍼플, 펄 파우더, 레이크 블루, 크리스탈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이 추가될 전망이다.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파스텔톤의 크리스탈 블루와 타로 밀크티를 연상케 하는 퍼플 컬러를 입은 아이폰 14 예상 디자인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Instagram 'techeon.ig'


색상 외에도 애플은 이번 '아이폰 14'에서 노치 디자인을 버리고 '펀치홀'을 택할 예정이다.


그간 노치 디자인은 일명 'M자 탈모'라는 오명을 얻으며 아이폰 유저들 사이에서 제발 없어지길 바라는 디자인으로 손꼽히곤 했다.


유저들의 염원에 힘입어 애플은 새롭게 출시할 아이폰 14에서 노치 디자인을 없애고 '가장 넓은 화면'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이폰 14 프로의 경우 전작에 비해 카메라가 4배더 좋아진 4800만 화소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_j_123'


인사이트BENGESKIN


인사이트Instagram 'iphone13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