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이디야커피, 따뜻한 연말 위해 '이디야의 동행' 실천
이디야커피, 따뜻한 연말 위해 '이디야의 동행' 실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이디야커피는 따뜻한 연말을 위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 1억2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며 '이디야의 동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RTE 제품 1,000박스, 어르신들을 위해서는 스틱커피 및 커피믹스 500박스 등 1억 원 상당의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했다.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서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및 노인복지관에 전달됐다.


지난해 연말 사회공헌활동으로 인연을 맺은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도 지역 독거노인을 위해 김장김치 315박스와 자사 커피믹스 40박스, 복지관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교육실 환경개선에 필요한 교육비품 등 2천만 원 상당 물품을 전달했다.


이디야커피는 올 한 해 메이트 희망기금,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과테말라 코로나19 예방 및 식수위생지원사업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쳐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쳐 있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올해도 연말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원두 지원, 점포 환경개선 비용 지원, 법무 및 노무 관련 자문서비스 등 가맹점과의 상생협력제도를 인정받아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2년 연속 '착한 프랜차이즈'와 '우수상생모델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