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고급미 폭발한 디자인으로 '벤츠의 역작'이라 불리는 '벤츠 SL' (사진 7장)
고급미 폭발한 디자인으로 '벤츠의 역작'이라 불리는 '벤츠 SL' (사진 7장)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메르세데스-AMG'의 신형 SL이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앞서 지난 10월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메르세데스-AMG는 7세대로 돌아온 SL을 공개한 바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AMG SL 55' 모델의 실사가 올라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형 SL 55 모델의 외관은 날렵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먼저 전면부에는 날카롭게 찢어진 헤드램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커다란 그릴과 공기 흡입구는 강력한 인상을 준다.


실내는 신형 S클래스에서 선보인 바 있는 대형 세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최신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11.9인치 터치스크린이 장착됐으며 화면은 12~32도 기울여진 형태로 눈부심을 줄여주는 효과를 발휘한다.


좌석은 4인승 2+2 구조로 이전보다 한결 여유로운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벽한 뒤태", "진짜 역대급 디자인이다", "포르쉐 911 잡을만하겠다", "너무 예쁘다", "라인이 예술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메르세데스-AMG의 7세대 SL은 GT 로드스터를 대체하는 모델로 벤츠 브랜드가 아닌 AMG 전용으로 판매된다.


AMG SL은 55와 63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며, 55는 최고출력 469마력과 71.3kg.m의 토크를 발휘하고 63은 최고출력 577마력과 81.9kg.m의 토크를 자랑한다.


벤츠는 내년 상반기 중 고객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