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이티지엠피, 인천광역시 푸드뱅크·마켓 기부천사 선정...이웃사랑 실천
브이티지엠피, 인천광역시 푸드뱅크·마켓 기부천사 선정...이웃사랑 실천

인사이트브이티코스메틱의 강동윤 부사장 / 사진 제공 = 브이티지엠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브이티지엠피 화장품 사업 부문 브이티코스메틱은 인천광역시로부터 뷰티 제품을 연간 10만 개 이상 기부하여 이웃사랑 실천에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2021년 585번째 기부 천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매년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나눔과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미혼양육모 가정, 취약계층 여성들의 뷰티케어 지원을 통한 사회적 자립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이 인천시 푸드뱅크·마켓에 기부한 제품은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마스크팩을 비롯한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기초화장품 등이며, 현재까지 총 10만 개, 50종 이상을 지원했다.


브이티코스메틱 강동윤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화장품 구입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차상위계층과 미혼양육모 가정들을 위해 인천시 푸드뱅크·마켓에 대한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세계3대 뷰티 시장으로 불리는 일본과 중국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에서 베스트 코스메틱 다수 수상 경력과 함께 중국, 유럽 등 전세계 30여개국 수출을 통한 K-뷰티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