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고기·과일·치즈' 넣고도 2만원대라 크리스마스 파티에 딱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샤퀴테리 플래터'
'고기·과일·치즈' 넣고도 2만원대라 크리스마스 파티에 딱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샤퀴테리 플래터'

인사이트Instagram 'traders__hanam'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12월 25일. 날짜만으로도 사람들에게 설렘을 주는 크리스마스가 불과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거리 곳곳에는 조명이 가득한 트리가 꾸며지고 아름다운 캐럴이 울려 퍼진다.


많은 사람들은 코로나 상황에 맞게 집에서 홈파티를 준비하고 있을 가운데 이때 고민되는 것이 바로 파티에 준비할 음식이다.


최근 이런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 주는 신상이 등장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raders_goyang'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주인공은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신상 '샤퀴테리 플래터'다.


샤퀴테리 플래터는 염장·훈연·건조 등 다양한 조리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육가공품을 한 데 모아놨다.


여기에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건과일을 함께 담아 완벽한 구성을 갖췄다.


다양한 방식으로 건조된 5가지 종류의 샤퀴테리는 다양한 식감과 풍미를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traders__hanam'


또한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잘린 치즈와 건과일은 와인과 곁들이기에 안성맞춤이다.


샤퀴테리 플래터는 그릇 또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재질로 옮겨 담지 않아도 예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특히 가격까지 2만원대로 저렴해 가성비 면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홈파티를 준비하고 있다면 샤퀴테리 플래터를 고려해 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