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직장인 아저씨가 피곤해 정류장서 어깨에 기대 잠들자 여학생들이 보인 반응 (영상)
직장인 아저씨가 피곤해 정류장서 어깨에 기대 잠들자 여학생들이 보인 반응 (영상)

인사이트YouTube '키즐 kizzle'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해가 저물어 가면서 하루가 마무리되는 저녁, 당신은 버스 정류장에 있다.


음악을 들으면 버스를 기다리던 당신의 어깨에 낯선 남성의 머리가 느껴진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 것인가.


이에 대한 결과를 알 수 있는 실험 영상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키즐 kizzle'은 "낯선 아저씨가 어깨에 기대 잠든다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인사이트YouTube '키즐 kizzle'


영상에는 깔끔한 정장을 차려입은 30대 초반의 남성이 등장한다. 이 출연진은 조는 척 연기를 하며 사람들의 어깨에 머리를 기댄다.


초반에 등장한 시민들은 낯선 사람의 등장에 부담감을 느낀 듯 정중히 남성을 깨우고 자리를 떠났다.


하지만 그와 반대로 많은 시민들은 남성에게 선뜻 자신의 어깨를 내어주었다.


한 여학생 무리는 곤히 잠든 남성을 바라보며 그가 편히 잘 수 있도록 조용히 하자는 신호를 보낸다.


인사이트YouTube '키즐 kizzle'


남성이 잠에서 깨자 이들은 살가운 대화를 나누고 "오늘도 수고하셨어요"라는 작지만 큰 위로를 건넸다.


한 여학생은 남성에게 힘드실 때 드시라며 먹을거리를 쥐여주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영상으로만 봐도 선함이 느껴진다", "보는 내가 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여학생 말에 왜 내가 울컥하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경쟁이 치열해진 현대 사회 속에서 나온 짧지만 큰 여학생들의 위로가 많은 이들의 가슴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YouTube '키즐 kizz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