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연말 콘서트 '도토페' 위해 윤하X에픽하이X써니힐 섭외한 '놀면뭐하니?' (영상)
연말 콘서트 '도토페' 위해 윤하X에픽하이X써니힐 섭외한 '놀면뭐하니?' (영상)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싸이월드' 감성을 불러올 연말 콘서트 '도토리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미주가 본격적인 '도토리 페스티벌'(도토페)를 위한 가수 섭외에 나섰다.


이날 유재석, 하하, 미주는 '도토페'를 준비하면서 프리스타일, 윤하 등과 함께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추억을 상기시켜줬다.


이어진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미주가 윤하와 함께 '우산'을 부른 에픽하이를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은 "BGM을 대표하는 TOP3에 에픽하이가 있다"면서 에픽하이에게 노래를 부탁했다.


갑작스러운 요청에도 에픽하이는 히트곡 'Fly', 'One' 등을 연이어 보여주며 과거의 감동을 다시 느끼게 해줬다.


이어 유재석, 신봉선, 미주는 그룹 써니힐을 찾아갔다. 써니힐은 'Midnight Circus'를 라이브로 선보이면서 '도토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재석은 오랜만에 보는 써니힐의 무대에 감격을 표하며 "난리 날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윤하, 에픽하이, 써니힐까지 '도토페'의 막강한 라인업을 예고한 '놀면 뭐하니?'가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격적으로 '도토페' 섭외에 박차를 가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12월 4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볼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가 예고한 연말 콘서트는 12월 15일 상암 MB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네이버 TV '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