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명탐정 코난' 속 캐릭터들이 현실 세계에 오면 '이런 얼굴'이다
'명탐정 코난' 속 캐릭터들이 현실 세계에 오면 '이런 얼굴'이다

인사이트bomb01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속 캐릭터들이 현실 세계에 나타나면 어떤 모습일까.


그동안 상상만 해왔던 캐릭터들의 실제 모습을 'AI'로 복원한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bomb01'은 일본 인기 에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속 캐릭터들을 '실사화'한 비교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명탐정 코난'의 주역들이 실제 존재하는 인물처럼 완벽한 입체형 얼굴을 갖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omb01


사진에는 주인공인 쿠도 신이치부터 모리 란, 모리 코고로, 어린이 탐정단인 에도가와 코난, 하이바라 아이, 츠부라야 미츠히코, 요사다 아유미, 코지마 겐타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이외 스즈키 소노코와 쿠도 유사쿠, 쿠도 유키코, 키사키 에리 등 주인공의 주변 인물들도 비교 사진이 함께 올라와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외모는 물론 인성, 지성을 다 가진 쿠도 신이치가 AI 복원으로 재탄생한 현실 속 모습은 상상했던 그대로의 완벽한 외모를 갖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에도가와 코난 역시 어릴 때 귀여운 외모를 쏙 빼닮은 통통한 볼살과 트레이드 마크인 안경까지 엄청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omb01


2D에서 3D로 바뀌었을 뿐인데 진짜 존재하는 듯한 캐릭터들의 현실 얼굴을 접한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실제로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명탐정 코난 실사 영화로 만들 때 이대로 캐스팅 하면 대박 날 듯"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아래 현실감 넘치는 명탐정 코난 속 캐릭터들의 현실 모습을 함께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bom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