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이재용 부회장이 사랑하는 2가지 '최애 음식'의 정체 (영상)
이재용 부회장이 사랑하는 2가지 '최애 음식'의 정체 (영상)

인사이트YouTube '맛있는생각'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좋아하는 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맛있는생각'에는 '이재용이 사랑하는 음식 2가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이 부회장이 평소 사랑하는 음식이 소개됐다.


그의 선택을 받은 첫 번째 음식은 바로 여름 별미 '콩국수'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맛있는생각'


유튜버 '맛있는생각'은 이 부회장이 서울 서소문동의 '진주회관' 콩국수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얼마나 좋아했으면 흔적 남기는 걸 싫어하는 재용이 형이 인증까지 하고 갔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이곳은 재벌가·정치인들이 찾는 유명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오세훈 서울시장, 이명박 전 대통령 등이 즐겨 찾았다.


또 고(故)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이 병상에 눕기 전 가장 많이 찾은 맛집이라고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인사이트YouTube '맛있는생각'


두 번째 음식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 음식 '치킨'이었다. 야구 열성팬으로 알려진 이재용은 야구장에서 치킨과 맥주를 즐기는 모습이 종종 포착됐다.


특히 1년의 수감생활을 끝내고 돌아오던 날에도 그의 치킨 사랑은 멈출 줄 몰랐다.


당시 이 부회장이 집에 도착하자마자 뒤따라온 배달 오토바이의 모습이 공개됐는데, 이 음식의 정체는 치킨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누리꾼들은 그가 좋아하는 음식이 다소 평범(?) 하다며 놀라워하면서도 "사람 사는 것 다 똑같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이 부회장은 지난 1월 국정농단 파기환송심에서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된지 207일만인 지난 8월 13일 가석방으로 풀려났다.


YouTube '맛있는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