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센트룸,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유산균 할인 기획전 진행
센트룸,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유산균 할인 기획전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센트룸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센트룸이 오는 11월 28일까지 자사몰(GSK Shop)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과 멀티 비타민 4종을 대상으로 할인 및 페이백, 마스크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센트룸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센트룸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장 건강을 위한 100억 유산균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을 비롯하여 온 가족 영양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성인 남녀를 위한 멀티비타민 센트룸 포 맨, 센트룸 포 우먼, 실버 세대를 위한 센트룸 실버 포 맨, 센트룸 실버 포 우먼까지 센트룸의 베스트셀러를 모아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구성했다.


우선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1세트 구매 시엔 11% 할인 혜택에 더해 자사몰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25%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5세트 구매 시엔 동일 제품 1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KF94 마스크(50매입) 2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3세트 구매 시엔 KF94 마스크(50매입) 1박스를 증정한다.


센트룸 100억 유산균과 멀티비타민 2종을 함께 구매할 경우에도 KF94 마스크(50매입) 1박스를 증정한다. 해당 기획 세트는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성인 남녀를 위한 영양 성분으로 꼼꼼히 설계한 센트룸 포 맨, 센트룸 포 우먼으로 구성된 세트와 부모님을 위한 종합 멀티비타민 센트룸 실버 포 맨, 센트룸 실버 포 우먼으로 구성된 세트 총 2가지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자사몰(GSK Shop)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