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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차코리아, 음료와 찰떡궁합인 '베이커리 2종'신메뉴 출시

공차코리아가 공차의 음료와 궁합이 잘 맞는 '베이커리 2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공차코리아가 공차의 음료와 궁합이 잘 맞는 '베이커리 2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베이커리 신메뉴는 지난 7월 'HAPPY BREAK,'라는 타이틀로 선보인 베이커리 6종 출시에 이은 추가 출시다. 베이커리 메뉴를 한층 더 강화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신메뉴는 '시트러스 마들렌'과 '너트 브라우니'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두 메뉴 모두 공차의 음료 맛을 배가시킬 달콤함이 특징이다.


먼저 '시트러스 마들렌'은 당 절임한 감귤과 천연 오렌지향이 함유돼 있어 상큼한 오렌지 향과 감귤 맛이 느껴지는 마들렌이다. 커피 또는 오리지널 티 등 깔끔한 음료와 함께 곁들일 달콤한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너트 브라우니'는 호두가 들어간 초콜릿 브라우니로 씹는 식감이 고소하며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브라우니다. 해당 메뉴 역시 공차의 오리지널 티나 커피 메뉴와 페어링할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신메뉴는 베이커리 메뉴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공차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베이커리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