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추위를 녹일 따뜻한 목소리 '이민혁',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OST 첫 주자로 참여
추위를 녹일 따뜻한 목소리 '이민혁',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OST 첫 주자로 참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MPMG MUSIC, TOON STUDIO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신흥 OST 강자 이민혁이 참여한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의 첫 번째 OST가 오늘(19일) 발매된다.


추워진 날씨를 녹일 따뜻한 목소리의 소유자 이민혁이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의 첫 OST인 'Only You'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섬세한 감성과 부드러운 목소리로 사랑받는 '고막 남친' 이민혁은, '우리 오늘 만날까', '하늘엔 별이 떠있고 너만큼은 빛나질 않아' 등 이민혁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사랑 노래를 선보이며 발라더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지난해 산들이 가창자로 참여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다음 웹툰 '취향저격 그녀'의 OST, '취기를 빌려'의 원곡 보컬로 알려지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MPMG MUSIC, TOON STUDIO


이후, '하나뿐인 내 편', '끝까지 사랑' 등 드라마 OST뿐만 아니라 인기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OST '그렇게 됐나 봐'의 가창자로 참여하는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달콤한 목소리를 통해 신흥 OST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15일 첫 공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은 SNS 음악 재생목록을 매개로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드라마이자 하이틴 성장 드라마로 아스트로 윤산하와 드림노트 수민이 주연을 맡았다.


'너의 재생목록'의 첫 번째 OST인 'Only You'는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는 솔직한 가사에 달콤한 이민혁의 목소리가 더해져 풋풋한 10대들의 사랑 이야기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 예정이다. 


이민혁이 가창자로 참여한 '너의 재생목록' 첫 번째 OST 'Only You'는 오늘 (1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민혁은 오는 23일 페스티벌 'Have A Nice Day #9 (H.AN.D #9)'에 소란, 스텔라장, PL이 출연하는 회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11월 13일 김해문화의전당에서 열리는 단독공연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민혁의 소속사 '광합성'은 올해 하반기 이민혁이 새로운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음을 밝혀, 앞으로 보여줄 활발한 활동에 기대감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