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주차 자리 부족하자 '이중주차' 된 승용차 3대 한번에 밀어버린 괴력남 (영상)
주차 자리 부족하자 '이중주차' 된 승용차 3대 한번에 밀어버린 괴력남 (영상)

인사이트YouTube '한문철 TV' 갈무리 / 뉴스1


[뉴스1] 최서영 기자 = 앞을 가로막은 이중 주차 차 여러 대를 한 번에 밀어버린 남성의 모습이 블랙박스 영상에 포착됐다.


최근 자동차 사고 전문 변호사인 한문철 변호사는 "차들을 카트 밀 듯이 그냥 밀어버리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전남 광양시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지난 7일 오후 9시 촬영된 영상을 공개한 제보자는 "가족을 기다리며 차에 앉아있다가 황당한 일을 목격했다"고 전했다.


이날 주차장에 등장한 한 남성은 자신의 차를 가로막고 있던 이중 주차 승용차 3대를 한 번에 밀어버렸다.


YouTube '한문철 TV'


이 남성은 맨앞에 이중 주차된 차량을 밀어 뒷차에 닿았는데도 아랑곳 않고 계속 힘을 줬다. 결국 이중주차된 차량 3대가 앞뒤로 서로 맞부딪힌 상태에서 동시에 밀려났다.


이를 직접 목격한 제보자는 "이중 주차를 시도하던 차가 차에서 내려 은색 제네시스를 밀더니 제네시스 뒷차와 그 뒤에 있는 차까지 한꺼번에 밀었다"며 "차를 1대씩 미는 것이 아닌 한번에 밀어버리는 것을 보고 정말 어이가 없어서 할 말이 잃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한문철 변호사는 "마트나 공항에서 카트를 미는 것 같았다. 별의별 사람을 다 봤다"라며 "차를 1대씩 밀다가 차끼리 부딪힌 건 실수로 볼 수 있지만, 차가 부딪힐 것을 알고도 밀었기 때문에 이는 미필적 고의에 의한 재물손괴죄에 해당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