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SNL 코리아', 토요일 밤 뜨겁게 불태운 'NCT 127' 활약 화제
'SNL 코리아', 토요일 밤 뜨겁게 불태운 'NCT 127' 활약 화제

인사이트사진 제공 = SNL 코리아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지난 10월 9일 호스트 NCT 127과 함께한 6회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매주 토요일 밤 로켓급 웃음을 배달하고 있는 'SNL 코리아'가 NCT 127과 함께한 6회의 화기애애했던 비하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지난 방송에서 NCT 127은 춤과 노래는 물론 거침없는 유머 감각과 콩트 연기까지 각양각색 코너를 완벽 소화해내며 'SNL 코리아'에 찰떡같이 스며든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SNL 코리아' 6회는 9인 9색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NCT 127의 멤버들과 함께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볼거리로 풍성하게 꾸며졌다. 


특히 'Sticker' 무대로 강렬하게 포문을 연 NCT 127은 이어진 '체인지 스티커' 코너에서 각기 다른 컨셉의 남친과 알바생으로 변신해 유쾌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NCT 유닛의 진화' 코너에서는 NCT 실버, NCT 벌룬 등 무한 확장되는 신박한 유닛의 모습으로 토요일 밤을 후끈 달구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SNL 코리아


뿐만 아니라 '전원일기' 코너에서는 구수한 사투리 연기와 레트로 농촌 스타일링까지 이제껏 본 적 없던 온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태용과 마크가 패밀리 레스토랑 AI 알바생으로 분한 'AI 알바생 NCT' 코너에서는 탁월한 춤실력으로 AI 캐릭터를 유연하게 소화해내며 AI 매니저 ‘기가후니’와 함께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시사 교양 프로그램 '걸어서 세상 속으로'를 패러디한 '걸어서 세상 속으로' 코너에서는 소심하고 내성적인 아싸 캐릭터로 분한 재현과 정우가 샌드위치 가게에서 복잡한 주문법 때문에 진땀을 빼는 웃픈 연기를 실감 나게 소화해내며 웃음을 더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AI 알바생 NCT편이 역대급인듯ㅋㅋㅋ 태용, 마크 진짜 잘하네요"(네이버_유**), "이 편이 레전드였다고 본다ㅋㅋㅋㅋ"(유튜브_Z***), "아 서브웨이 처음 갔을 때 생각하면 웃을 수가 없다"(유튜브_쿼***), "와 잘생긴 사람은 뭘 해도 잘생겼네"(유튜브_오**), "넘 웃겼어. 이런 것까지 잘하면 어떡하냐"(유튜브_하***), "연기 잘해서 넘 놀란 1인ㅠㅠ 얼굴도 존잘인데 연기도 잘해~"(유튜브_봉***)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SNL 코리아' 다운 고품격 유머와 재미를 갖춘 코너들을 향한 반응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 주의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에서 권혁수가 '오징어 게임'의 이정재로 분해 현실을 풍자하며 웃음을 자아내고, 레전드 크루 신동엽과 김민교 등은 SM 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 이수만과 짠내나는 아싸 캐릭터 등으로 분해 무아지경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시민 인터뷰에 참가한 중년 세대를 생생하게 표현해낸 이수지,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샌드위치 가게 알바를 완벽 재현한 웬디까지 역시 SNL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활약으로 현실 공감 웃음을 불러 일으키며 안방 극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이처럼 풍성한 볼거리와 거침없는 활약으로 매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